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베란다 곰팡이 제거, `손쉽게 구하는` 습기 제거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베란다 곰팡이 제거, `손쉽게 구하는` 습기 제거제



    베란다 곰팡이 제거 방법이 화제인 가운데, 손쉽게 구할 수 있는 습기 제거제에도 관심이 모인다.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 집안의 습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방법들이 있다.



    이는 일상 속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것들을 이용하는 방법으로 신문지, 커피 찌꺼기, 양초, 굵은 소금 등을 활용하면 된다.



    옷장이나 서랍장에 신문지를 말아 넣어 옷 사이에 두면 좋으며, 비에 젖은 신발 속에 신문지를 구겨 넣으면 신발 속 습기 제거에 효과적이다.



    양초는 공기 중의 습기를 빨아들이는 동시에 나쁜 냄새도 없애준다. 굵은 소금은 그릇에 남아놓거나 얇은 종이로 싸서 두면 습기를 제거할 수 있다.
    문미경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상주 독극물 살충제 사이다 `고의적 내부인 소행?`··"하루새 병뚜껑 바뀌었다"
    ㆍ"차영 아들, 조희준 전 회장 친자 맞다"··유전자 검사 없이 판결 배경은?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택시 신주아, 비키니로 `19禁` 엉밑살 노출로 `29禁` 방송… 남편 반응은?
    ㆍ유현상 아내 `최윤희` VS 정형돈 아내 `한유라`…동안 미모 `대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소비자의 사랑과 믿음에 감동으로 보답한 기업, 불황에 더 빛났다

      소비자의 사랑과 믿음에 보답한 기업들의 활약은 올해도 계속됐다. 경기가 불확실한 가운데서도 괄목할 만한 성과로 저력을 과시했다. 식품·유통 부문은 스테디셀러를 기반으로 한국 고유의 맛을 가미하며 소비 심...

    2. 2

      새로 '제로 슈거' 소주 7억병 판매 돌파…팝업스토어로 연말 애주가 공략

      롯데칠성음료가 2022년 9월 첫선을 보인 ‘새로’는 기존의 소주 제품과는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 소주로 산뜻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또한 소주 고유...

    3. 3

      배스킨라빈스, 케이크에 독보적 기술 쏟아부었다…식감·비주얼·즐기는 방식까지 달라

      SPC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가 2025년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에서 독보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은 전년 대비 약 두 배 증가했고, 시즌 초반부터 판매 호조가 이어지며 아이스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