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마이리틀텔레비전' 김영만에…서유리 "녹화 중이지만 많이 울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마이리틀텔레비전' 김영만에…서유리 "녹화 중이지만 많이 울었다"
    서유리, '마이리틀텔레비전' 김영만…
    서유리, '마이리틀텔레비전' 김영만…"녹화 중이지만 많이 울었다"(사진=서유리 트위터)
    '마이리틀텔레비전'에 새로 합류한 '종이접기 아저씨' 김영만에 미스 마리텔 서유리가 추억과 함께 감회를 토로해 화제다.

    서유리는 13일 본인의 트위터에 "기분좋게 김영만 선생님 이야기 좀 하고싶었는데, 김영만 선생님이 방송에 적응하실 수 있을까 걱정했던 저는 제 생각이 틀렸음을 깨달았답니다. 아부지 출근하시기 전에 같이 방송 보던 기억이 나서 녹화중임에도 많이 울었습니다."고 글을 올렸다.

    이어 서유리는 "오늘 저처럼 눈물 흘리신 분들 많으셨을 거라 생각해요. 추억은 이렇게도 진한 것인가 봅니다"라고 밝혔다.

    김영만은 지난 12일 인터넷으로 생방송된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새로 합류해 개인방송을 진행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전반전에서 김영만은 누리꾼들의 열띈 반응을 얻으며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김영만은 과거 'TV유치원 하나둘셋'의 종이접기 아저씨로 인기를 누렸다. 현재는 종이문화재단 평생교육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개그콘서트'의 주역들 (KBS 연예대상)

      개그맨 윤승현, 박은영, 이수경, 나현영, 송필근, 조수연, 신윤승, 김영희, 이상훈, 송필근, 송병철, 박성광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2. 2

      [포토+] '개그콘서트'의 미래, 'KBS 34기 신인 개그맨' (KBS 연예대상)

      KBS 34기 신인 개그맨(강명선, 강주원, 김가은, 손유담, 서성경, 서유기, 손민경, 유연조, 안현우, 어영진, 윤재웅, 조진형, 한수찬, 황혜선)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3. 3

      [포토+] 이민정, '감탄을 부르는 아름다운 자태' (KBS 연예대상)

      배우 이민정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블루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