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올드스쿨` AOA 지민, 개인활동 고충토로 "외롭고 내편 없는 느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올드스쿨` AOA 지민, 개인활동 고충토로 "외롭고 내편 없는 느낌" (사진=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 트위터)



    올드스쿨 AOA 올드스쿨 AOA 올드스쿨 AOA 올드스쿨 AOA



    `올드스쿨` AOA 지민, 개인활동 고충토로 "외롭고 내편 없는 느낌"





    그룹 AOA의 지민이 멤버들의 소중함을 전해 시선을 모았다.



    10일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 `쉬는시간` 코너에는 AOA 멤버 혜정, 찬미 ,지민, 민아, 초아, 유나가 출연해 솔직한 입담읗 선보였다.



    이날 DJ 김창렬은 "`심쿵해` 분위기가 핫하다"며 "활동하면서 힘들지 않냐"고 물었다. 이에 AOA 멤버들은 "힘들기는 커녕 감사하기 바쁘다"라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날 얼마만의 컴백이냐는 질문에 AOA는 "7개월만이다"라고 답했다.



    이에 김창렬은 "많은 일이 있었다"며 지민, 설현 등의 개인 활동을 언급했다. 이어 김창렬이 "완전체로 모이니까 더 좋냐?"라고 묻자, 지민은 개인 활동의 어려운 점에 대해 털어놓으며 "외로운 거. 내 편이 없는 느낌"이라고 답했다.



    김창렬은 "그때는 너무 경쟁이었다"고 말했다. 이에 지민은 "`내가 멤버들이 꼭 있어야하는 존재구나`라고 깨달았다"며 "멤버들이 보고싶었다"고 말하며 멤버들의 소중함을 전했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아리아나 그란데vs린제이 로한, `논란의 아이콘` 대결 승자는?
    ㆍ미스월드 브라질 최송이, 범접할 수 없는 `섹시 비키니` 보니.."골반+볼륨 甲"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스텔라 컴백, 19禁→29禁 진화하는 노출 `도대체 어디까지…`
    ㆍ`고교10대천왕` 신세휘,`한효주 닮은꼴` 데뷔? 상의탈의까지..`깜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Hakwon' 콕 집은 노벨상수상자 "사교육 경쟁이 한국 저출산 원인"

      “한국에서는 부모들이 아이들을 ‘학원’에 보냅니다. 아이들이 뒤처질까 두려워하기 때문인데, 경쟁이 너무 이른 시점에 시작되는 겁니다.”노벨경제학상 수상자인 제임스 헤크먼 시...

    2. 2

      가정·산업현장에 들어온 AI…인류 삶 바꾼다

      의사가 ‘수술 시작’ 사인을 보내자 로봇팔 4개로 구성된 ‘버시우스 플러스’(사진)가 스스로 움직여 수술하기 가장 좋은 곳에 자리 잡았다. 각각 손끝에 3차원(3D) 카메라...

    3. 3

      "트럼프의 관세전쟁…美가 누리던 기축통화국 이점 훼손"

      “관세 전쟁은 미국이 누리는 기축통화국으로서의 이점을 훼손하고 있습니다.”(올레그 잇쇼키 미국 하버드대 교수)3일(현지시간) 미국 필라델피아에서 사흘 일정으로 시작한 미국경제학회(AEA) 20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