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정글의 법칙` 윤상현, 다솜의 폭풍 애교에 `함박 웃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정글의 법칙` 윤상현, 다솜의 폭풍 애교에 `함박 웃음`(사진=SBS)







    정글의 법칙 다솜 정글의 법칙 다솜 정글의 법칙 다솜







    `정글의 법칙` 윤상현, 다솜의 폭풍 애교에 `함박 웃음`







    걸그룹 씨스타의 다솜이 사랑스러운 폭풍 애교로 정글을 접수했다.







    10일 방송될 SBS `정글의 법칙 IN 얍`에서는 미지의 섬 얍으로 떠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최연소 홍일점으로 합류하게 된 다솜은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정글 생활에 빠르게 적응해갔다. 앞서 짧은 시간동안 남자들끼리만 생존했던 병만족은 다솜의 합류로 금세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물들었다.







    이날 다솜은 나이를 물어보는 질문에 "23살이요"라고 답했다. 이에 류담은 "그러고 보니 (윤)상현이 형한테는 딸 뻘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다솜은 "상현 오빠 딸 있으세요?"라고 의도하지 않은 돌직구로 맏형 윤상현을 당황하게 했다.







    실제로 73년생인 `예비 아빠` 윤상현은 93년생인 다솜과는 무려 20살 차이가 난다. 이어 류담은 "그럼 오빠라고 부르기엔 나이가 너무 차이나지 않냐"며 호칭에 대해 언급했고, 옆에 있던 윤상현은 "그럼 삼촌이라고 불러라"고 말했다. 다솜은 애교 섞인 목소리로 "아니에요 오빠"라고 말하며 손가락 총알과 함께 윙크를 날려 윤상현을 함박웃음 짓게 했다.







    폭풍애교로 오빠들의 활력소가 된 ‘정글 비타민’ 다솜의 모습은 10일 오후 10시 SBS ‘정글의 법칙 IN 얍’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아리아나 그란데vs린제이 로한, `논란의 아이콘` 대결 승자는?
    ㆍ미스월드 브라질 최송이, 범접할 수 없는 `섹시 비키니` 보니.."골반+볼륨 甲"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스텔라 컴백, 19禁→29禁 진화하는 노출 `도대체 어디까지…`
    ㆍ`고교10대천왕` 신세휘,`한효주 닮은꼴` 데뷔? 상의탈의까지..`깜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中 천하였는데 분위기 돌변…반전 신호 켜진 삼성전자 제품

      중국 로보락에 1위 자리를 내준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반전 조짐을 보이고 있다. 올 한 해 동안 온라인상에서 생산된 로봇청소기 관련 정보 중 삼성전자가 언급된 정보량이 로보락을 넘어선 것이다. 삼성전자는 다음 달...

    2. 2

      정의선號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 적중…현대차 팰리세이드 최대 판매

      전기차 캐즘(일시적 수요 정체)이 이어지는 가운데 현대자동차그룹 정의선 회장의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이 주목받고 있다.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은 시장 상황에 맞춰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등 다양한 전동화 차량을 유연하게 생...

    3. 3

      "韓 조선·방산은 숨은 보석…美 주도 세계질서 속 역할 더 커질 것"

      “미국이 새로 짜는 세계 질서에서 한국은 정말 중요해질 겁니다.”월가의 유명 리서치 회사 스트래티거스의 니컬러스 본색 사장은 최근 미국 뉴욕 맨해튼 사무실에서 한국경제신문과 한 인터뷰에서 한국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