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화이트스완’ 피부과 전문의, 피부 노화 촉진하는 ‘나쁜 버릇’ 경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JTBC <화이트 스완>에 피부주치의로 봄여름가을겨울피부과 강승훈 대표원장이 참여, 불법 눈썹과 아이라인 문신 등의 부작용에 대한 조언과 함께 건강한 피부를 만들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을 소개했다.



    지난 6월 1일부터 방영을 시작한 <화이트스완>은 외모 변신과 하우스성형을 통한 제2의 인생 만들기 프로그램으로, 이특과 이승연이 MC로 활약하고 있다.



    특히 단순히 외모 변화에만 집중하는 것이 아닌, 개인의 자신감과 삶을 되찾아 준다는 주제로 올바른 성형외과 및 피부과 시술에 대한 조언을 하고 있어 매주 화제다.



    <화이트스완>의 피부 주치의로 활동하고 있는 강승훈 대표원장은, 한국 뉴트로지나, 로레알, 라로슈포제, 한독약품 임상자문의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피부과 전문의다.



    특히 얼굴윤곽 시술을 전문적으로 시행하여 파미(FAMI)지방이식과 자가혈재생필러 등을 이용한 안전하면서도 유려한 V라인 얼굴윤곽 시술과 여드름, 여드름자국, 흉터, 모공 치료 등의 안티에에징 피부관리 치료를 시행하고 있다.



    이 밖에도 복근성형을 국내에 도입하고 하이데프 인증 지방흡입병원으로 선정되기도 했으며, 미국 젤틱사의 인증 병원으로 안전한 체형윤곽 시술도 진행하며, 재발하지 않는 눈밑 다크서클과 눈밑교정에 맞춤 시술을 적용해 높은 신뢰도를 보여주고 있다.



    강 원장은 <화이트스완>방송을 통해 “불법 눈썹이나 아이라인 문신은 돌이킬 수 없는 부작용을 낳을 수 있다”고 피부과 관련 시술 시 위험 사항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많은 사람들이 생각지 못한 곳에서 피부노화를 촉진시키는 나쁜 버릇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얼굴을 너무 자주 씻거나 옆으로 누워 자는 것, 눈을 찡그리는 습관 등도 빠른 피부 노화를 유발한다”며, “건강하고 젊은 피부를 위해서는 연어와 콩을 먹고, 커피 대신 코코아를 마시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또 비타민이 결핍되면 얼굴에 진물이나 비듬이 생기는 피부염이 나타날 수 있고, 입술, 입 가장자리, 혀 등에 염증이 생기는 등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여러 가지 영양분을 골고루 섭취해 주는 것이 좋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엄선된 닥터 군단과 뷰티/스피치/홈스타일링 전문가들이 인생 반전의 꿈을 이루어 주는 프로그램 JTBC <화이트 스완>은 매주 월요일 밤 12시 30분에 방송된다.




    와우스타 박기행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컬투쇼 걸스데이, 男心 녹이는 `청순 외모+볼륨 몸매` 대결 승자는? "링 마이 벨"
    ㆍ개그우먼 라윤경 사건, 알려진 것과 다르다? 경찰 "왕따문제 아니다"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배우 김은오, `어벤져스`급 인맥… 허세인가?
    ㆍ박한별-정은우, 7개월 만에 결별? 제주도 공개 여행가더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국회의원 가족이면 쓰는 거냐"…논란의 대한항공 'A카운터' [차은지의 에어톡]

      최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직을 내려놓은 김병기 의원 가족들이 항공사에서 누린 특혜들이 회자되고 있다. 일반 탑승객에게는 ‘그림의 떡’이나 다름없는 프리미엄 혜택들이 국회의원 가족들에게는 제공됐다는 이유다. 1일 정치권에 따르면 김 의원은 지난해 12월30일 자신을 둘러싼 각종 의혹에 사과하면서 원내대표직에서 사퇴했다. 그 중심에 대한항공 특혜 논란이 있었다.  과거 김 의원 부인이 대한항공 여객기를 이용해 베트남 하노이로 출국할 때 김 의원 보좌진과 대한항공 관계자가 공항 편의 제공 등을 논의한 대화 내용이 포착됐기 때문이다. 출국 하루 전 대한항공 관계자는 인천공항 ‘A 수속 카운터’와 ‘프레스티지 클래스 라운지’ 위치 사진과 이용 방법을 전했다. 당시 대한항공 관계자는 “A 카운터 입장 전에 안내 직원이 제지할 가능성이 있다”며 “그러면 ○○○ 그룹장이 입장 조치해뒀다고 직원에게 말씀하시면 된다”고 안내했다. 이와 관련해 대한항공 측은 “개인의 서비스 이용 내역 등은 개인정보이므로 확인이 어렵다”고 밝혔다. 대형 항공사들의 ‘프리미엄 카운터’는 일반석 승객들과 섞이지 않고 우수 고객 및 상위 클래스 승객들만 별도로 더 빠르게 체크인할 수 있도록 마련된 전용 공간이다. 빠른 수하물 처리와 수속, 휴식 공간을 제공하는 이들 서비스는 대한항공 일등석이나 프레스티지(비즈니스석) 이용 고객에게 제공된다.  당시 김 원내대표 부인의 항공권은 일반석이었고, 우수 고객이나 상위 클래스 승객도 아니었지만 해당 카운터를 이용한 것이다. 김 의원은 아내의 출국 편의 제공과

    2. 2

      [포토] 하나은행, 군 장병과 새해 첫 출발

      나라사랑카드 3기 사업자로 선정된 하나은행이 1일 경기 파주에 있는 육군 1사단 도라전망대에서 군 장병들과 새해 일출을 함께 보는 행사를 열었다. 이호성 하나은행장(가운데)이 임직원 및 군 관계자들과 ‘하나’를 뜻하는 손가락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하나은행 제공

    3. 3

      박정원 "인공지능 전환 가속"…정지선 "본원적 경쟁력 강화"

      박정원 두산그룹 회장(왼쪽)은 올해 경영 화두로 ‘인공지능 전환(AX)’을 제시했다.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오른쪽)은 ‘지속 성장’의 토대를 마련하는 데 올해 경영 역량을 쏟아붓겠다고 강조했다.박 회장은 1일 발표한 신년사에서 “인공지능(AI) 경쟁력을 갖춘 기업과 그렇지 못한 기업은 머지않아 완전히 다른 선상에 있게 될 것”이라며 “빠른 AX 추진을 통해 기존 제품의 지능화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창출, 포트폴리오 확장을 도모하자”고 당부했다.그는 올해 경영 환경에 대해 “통상 갈등, 무역 장벽, 지정학적 분쟁 등 불확실성이 여전하지만 시대를 관통하는 확실한 성공 방정식은 ‘준비된 자에게 기회가 온다’는 사실”이라고 강조했다. 글로벌 시장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은 전자소재와 가스터빈 분야에서는 추가 고객 확보에 힘쓰고, AI 시대를 맞아 신규 에너지원으로 주목받고 있는 대형 원자력발전과 소형모듈원전(SMR), 수소연료전지 분야에선 새로운 기회를 찾자고 했다.박 회장은 앞으로 ‘피지컬 AI’ 시대가 본격화할 것이라고 전망하면서 “두산은 발전 기자재, 건설기계, 로봇에서 세계적 수준의 제조 역량과 하드웨어 데이터를 보유한 만큼 피지컬 AI 시대를 선도할 수 있다”고 진단했다. 그러면서 “두산이 쌓은 130년 전통에 스타트업과 같은 도전정신을 더해 새로운 시대의 성공 스토리를 만들자”고 주문했다.정 회장은 이날 신년 메시지에서 ‘본원적 경쟁력’ 확보를 강조했다. 본원적 경쟁력은 현대백화점그룹이 반세기 넘게 지켜온 ‘고객을 향한 정직한 마음’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열정&rsqu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