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 '냉장고를 부탁해' 사진=JTBC 제공
'냉장고를 부탁해' / '냉장고를 부탁해' 사진=JTBC 제공
'냉장고를 부탁해'

'냉장고를 부탁해'의 비주얼 최현석과 미카엘이 맞붙는다.

최근 진행된 JTBC 푸드 토크쇼 '냉장고를 부탁해' 34회 녹화에는 박정현이 게스트로 출연, 콘서트 영양식으로 맵지도 짜지도 기름지지도 않는 요리를 주문해 셰프들을 충격에 빠트렸다.

까다로운 게스트의 주문에 최현석은 "다들 난색을 표하지만 나와 잘 어울리는 요리다"라며 자신했고, 평소 자연주의 음식을 지향하는 미카엘 또한 이 요리를 선택해 두 사람의 대결이 성사됐다.

최현석은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오랜만에 성사된 비주얼 매치"라며 특유의 허세 표정을 지었다. MC들은 "이태원의 조지 클루니와 신사동 최홍만의 대결"이라며 둘의 대결에 기대를 모았다.

이어진 요리 대결에서 최현석은 미카엘을 살짝 의식한 듯 평소의 허세 퍼포먼스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최현석의 역대급 허세 퍼포먼스와 비주얼 셰프들의 화려한 요리들은 6일 밤 9시 40분 '냉장고를 부탁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냉장고를 부탁해' 최현석 미카엘 대결에 네티즌들은 "'냉장고를 부탁해' 최현석 미카엘 대결, 기대된다", "'냉장고를 부탁해' 최현석 미카엘 대결, 둘 다 좋다", "'냉장고를 부탁해' 최현석 미카엘 대결, 두분 다 응원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