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베누가 아쿠아슈즈 스플래쉬 론칭을 기념해 7월 한달 간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현재 스베누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인 스플래쉬는 메시소재와 하이플랜 소재를 사용해 시원하면서 운동화처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아쿠아 슈즈 제품인데요. 장마철이나 물놀이뿐 아니라 평소에도 시원하게 착용 가능한 여름 데일리 슈즈로 주목 받으며 론칭 이후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이를 기념해 스베누는 이번 달까지 스베누 온라인 공식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스베누 스플래쉬 4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고온에서도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는 친환경 트라이탄 소재의 스플래쉬 보틀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유니크 감성 주얼리 브랜드 어나더플래닛이 ‘눈물 수정 목걸이’를 출시했습니다. 가늘고 긴 백수정(White Crystal) 원석을 모티브로 만들어져 감각적으로 완성됐으며, 스타일리시하게 떨어지는 Y체인 스타일로 정장이나 톤다운 된 시크룩에 어울립니다. 컬러는 시원하게 반짝이는 실버와 고급스럽고 매혹적인 골드 두 가지이며, 어나더플래닛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어나더플래닛은 7월 중순 타투이스트이자 패션 모델인 다니엘 스눅스와 콜라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네요.







뉴발란스가 Always in Beta 캠페인의 론칭을 알렸습니다. 끊임없는 성장과 전진을 멈추지 않겠다는 브랜드 의지를 담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든 고객과 운동선수들이 스스로 무수히 많은 기록을 갱신해 나갈 수 있도록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 제공에 집중 할 것이라고 강조했는데요. 뉴발란스의 CEO 롭 드마티니(Rob DeMartini)는 "Always in Beta는 100년 이상 뉴발란스가 지켜온 진정한 브랜드의 정신이자 핵심 가치입니다" 라며 "이는 과거의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를 채찍질하며 계속적으로 더 전진해 나가기 위한 우리들의 헌신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라고 말하며 초심으로 돌아간 브랜드의 의미를 되새겼다고 하네요.







라이(LIE)가 이달 10일부터 27일까지 동대문 두타 1층 라이 매장에서 리조트 콜렉션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바캉스 시즌에 맞게 화려한 패턴들과 트로피컬한 컬러로 구성된 라이의 2015년 S/S `리조트 콜렉션`은 최대 20%까지 할인하여 판매할 예정이며, 리조트 콜렉션을 제외한 전 품목은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라이의 2015년 S/S 콜렉션은 몬드리안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재구성 된 컬러블로킹 의상과 시그니처인 `종달새`를 활용한 스포티즘이 가미된 스트라이프 의상 등으로, 라이 특유의 미니멀한 실루엣에 패턴과 컬러를 적절하게 믹스매치하여 독특함을 더했다고 합니다





`시스템 옴므(SYSTEM homme)`에서 패셔너블하면서도 실용적인 핸드폰 케이스를 제안합니다. 강렬한 불꽃 페인팅이 인상적인 시스템 옴므의 `플레임 아이폰 케이스(flame iphone case)`는 아이폰6, 6플러스용 케이스로 애플 로고 부분이 보이도록 반투명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화이트, 블랙 두 컬러로 출시되어 커플 액세서리로도 활용 가능하며, 가벼우면서도 편안한 그립감을 자랑해 실용적인 부분도 만족스러운 제품이라고 하네요.







네파가 6일 서울 중구 광화문 청계광장에서 산과 계곡에서 가볍고 자유로운 트레킹이 가능한 `멀티형 아쿠아슈즈` 출시 기념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휴가 시즌을 맞아 출시한 네파의 멀티형 아쿠아슈즈 4종은 기존 섬머 슈즈에 간편함과 안전성을 강화해 계곡 물놀이는 물론 가벼운 산행까지도 가능한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메시 및 신세틱 소재를 사용해 땀과 물기를 빠르게 건조시켜 가벼운 산행에 적합하며, 원터치로 착?탈화가 가능한 보아클로저 시스템 및 아웃솔 배수구는 물놀이 후에도 젖은 신발을 빠르고 쉽게 벗게 할 수 있어 계곡화로도 적합하다고 합니다. 다이얼을 돌리면 발 상태에 따라 발조임의 미세조절이 가능하며, 외부 충격에 강한 토캡(Toe Cap)을 적용해 산과 계곡 등 아웃도어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부상을 방지해 발을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고 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박선미 기자



meili@bli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걸스데이 링마벨, 男心 녹이는 `청순 외모+볼륨 몸매` 대결 승자는? "링 마이 벨"
ㆍ개그우먼 라윤경 사건, 알려진 것과 다르다? 경찰 "왕따문제 아니다"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배우 김은오, `어벤져스`급 인맥… 허세인가?
ㆍ박한별-정은우, 7개월 만에 결별? 제주도 공개 여행가더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