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더닥터 레플리카팩, 피부에 초밀착돼 수분과 유효성분 공급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한 특별한 마스크팩 아이템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피부를 직접 가공하는 ㈜엘앤바이오(L&C BIO)가 출시한 바이더닥터 레플리카팩(Perfect Care Replica Pack)이 그것이다.

일명 ‘고무팩’이라 불리는 바이더닥터 레플리카팩은 특히 자외선에 지친 여름철 피부를 위한 탁월한 해결책으로 화제를 모은다.

그 특별한 인기의 비결은 밀착력에 있다. 바이더닥터 레플리카팩은 피부 표면에 빈틈없이 붙는 모델링팩이다. 파우더류를 사용하는 기존의 모델링팩들과는 달리 겔 형태로 굳어지기 때문에 훌륭한 밀착력을 자랑한다. 팩이 굳고 난 후 피부결이 그대로 복제되는 것은 물론, 유효 성분들이 피부 사이사이로 깊숙이 스며든다.

MGF(Multi-growth factor)성분과 티트리 오일, 히알루론산나트륨, 스테아릴글리시레티네이트, 화이트윌로우껍질/감초/마치현/녹차 등 천연식물성 발효복합추출물과 같은 고효능 성분을 피부 속 깊이 전달하는 것도 강점이다. 레플리카팩이 오랜 기간 수분을 머금는 까닭도 바로 이 때문.

바이더닥터 관계자는 “탁월한 쿨링감으로 각종 시술 혹은 수술 후 일시적인 열 손상을 빠르게 진정시킬 수 있어 병의원용 마스크팩으로도 사랑받고 있다”면서 “현재 러시아, 우크라이나, 중국 및 동남아시아 국가를 중심으로 수출되고 있으며, 특히 날씨가 더운 동남아시아국가에서 많이 찾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레플리카팩은 피부재생과 진정에 탁월한 ‘Regeneration & Soothing’ 제품과 여드름 등 민감성 피부에 적합한 ‘Trouble care’ 제품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