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신혜` 최지우 아역 시절 보니···男心 녹이는 자연미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 설명 = SBS `천국의 계단` 방송화면캡쳐 / In Style 화보)





    배우 `박신혜`와 `이종석`이 열애설을 부인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박신혜 아역시절이 재조명 되고 있다.





    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자연미인의 위엄`이라는 제목으로 박신혜의 어린 시절 사진이 게재됐다.





    이 사진은 지난 2003년 방영된 드라마 ‘천국의 계단’에서 `최지우` 아역으로 출연했을 때 모습이다. 뚜렷한 이목구비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편 오늘(1일) 디스패치는 SBS 드라마 `피노키오` 주인공 배우 `박신혜`와 `이종석`이 실제 커플이 되었다고 열애설을 보도했다. 그러나 이들의 소속사는 “두 배우가 친한 사이인 건 맞지만 친구일 뿐 교제하는 건 아니다”라고 열애설을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친한 사이여서 지인들과도 함께 만나기도 하고 단둘이 만나기도 하지만 사귀는 건 아니다. 해외 일정이 겹친 건 우연의 일치일 뿐 미리 상의해 맞춘 건 아니었다”고 덧붙였다.


    임수진기자 4294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백아연, 男心 홀리는 `청순 외모+아찔 각선미` 보니.."끝까지 간다"
    ㆍ주진우 유병언 마지막 모습 공개.. 검찰은 사전에 알았을까?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확 달라진` GM 스파크 스펙·가격은?··`파워·안전 다 잡았다`
    ㆍ박신혜 이종석 열애설.. 두 사람 함께 찍은 다정샷 `눈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10명 중 6명 외식업 소상공인 '노쇼' 피해 경험…1회당 44만원 손실

      최근 3년간 '노쇼' 피해를 경험한 외식업종 소상공인이 65%에 다다랐다. 평균 피해 횟수는 8.6회였다. 외식업종 소상공인은 1회당 44만3000원의 손실을 본 것으로 조사됐다.중소벤처기업부는 1일 ...

    2. 2

      국내 최대 건설기계 기업 'HD건설기계' 공식 출범

      국내 최대 건설기계 기업 ‘HD건설기계’가 1일 공식 출범했다. HD현대건설기계·HD현대인프라코어의 합병을 통해 탄생한 HD건설기계는 2030년 매출 14조8000억원을 달...

    3. 3

      주식 등 호황에 500대 부호 재산 '3200조원' 늘어…1위는 머스크

      지난해 동안 세계 500대 부자들의 자산이 2조2000억달러(약 3180조원)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세계 부자 1위는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차지했다.영국 가디언은 31일(현지시간) 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