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상류사회’ 윤지혜, 유이 견제하며 선제공격…후계전쟁 서막 올랐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IMG1>



    윤지혜가 후계전쟁에 불씨를 지피며 긴장감을 더했다.



    1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0일 방송된 ‘상류사회’에서 윤지혜의 선제공격으로 본격적인 후계전쟁이 시작됐다. 치밀하면서도 대담한 방법으로 유이를 견제하며 세력확장에 나선 윤지혜의 모습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방송에서 장예원(윤지혜 분)은 장윤하(유이 분)가 실종된 남동생의 후견인일 가능성이 제기되며 그녀를 라이벌로 여기기 시작했다. 예원은 윤하의 권력 확대를 막기 위해 최준기(성준 분)와의 열애사실을 언론에 흘리기 위해 뒷조사를 하는 등 영리하게 자신의 입지를 굳혀나갔다.



    또한, 예원은 슬픔에 빠진 엄마에게 더욱 살갑게 굴며, 엄마의 미움을 받는 김서라(방은희 분)에게 면전에서 망신을 주는 등 과거 자신을 도왔던 이에게도 냉정한 면모를 드러냈다. 이처럼, 엄마가 보유한 회사지분을 차지하기 위해, 주변인물을 쥐락펴락하는 윤지혜의 치밀한 선제공격은 앞으로 펼쳐질 후계전쟁을 향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것.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윤지헤, 가족에게도 철저한 비즈니스, 진정한 야망녀의 모습!”, “윤지혜, 고두심 ‘모녀케미’ 대박! 두 사람만 나오면 괜히 긴장된다!”, “윤지혜, 탁월한 선제공격! 본격적인 전쟁이 기대된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회가 거듭할수록 긴장감을 더해가는 윤지혜의 활약은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상류사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시영 사실무근, "하루에 200만 원 벌었다" 비결이 뭐야?
    ㆍ주진우 유병언 마지막 모습 공개.. 검찰은 사전에 알았을까?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곽유화 `도핑파문` 은퇴.. 흥국생명 다음 시즌 구상도 차질
    ㆍ그리스 기술적 디폴트.."3차 구제금융 요청"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中 천하였는데 분위기 돌변…반전 신호 켜진 삼성전자 제품

      중국 로보락에 1위 자리를 내준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반전 조짐을 보이고 있다. 올 한 해 동안 온라인상에서 생산된 로봇청소기 관련 정보 중 삼성전자가 언급된 정보량이 로보락을 넘어선 것이다. 삼성전자는 다음 달...

    2. 2

      정의선號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 적중…현대차 팰리세이드 최대 판매

      전기차 캐즘(일시적 수요 정체)이 이어지는 가운데 현대자동차그룹 정의선 회장의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이 주목받고 있다.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은 시장 상황에 맞춰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등 다양한 전동화 차량을 유연하게 생...

    3. 3

      "韓 조선·방산은 숨은 보석…美 주도 세계질서 속 역할 더 커질 것"

      “미국이 새로 짜는 세계 질서에서 한국은 정말 중요해질 겁니다.”월가의 유명 리서치 회사 스트래티거스의 니컬러스 본색 사장은 최근 미국 뉴욕 맨해튼 사무실에서 한국경제신문과 한 인터뷰에서 한국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