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극단 경험과상상…체르노빌 다룬 연극 ‘어떤 사랑’ 앵콜 공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극단 경험과상상이 연극 ‘어떤 사랑’을 7월 8일부터 7월 12일까지 예술공간 혜화에서 앵콜 공연한다.



    작품은 ‘체르노빌 원전사고’ 2년 뒤인 1988년 모스크바를 배경으로 한다. 세르게이는 방사능 피폭자인 루드밀라에게 사랑을 느낀다. 첫 데이트를 하던 날, 루드밀라는 남편이 있음을 털어놓으며 그에게 잠자리를 하자고 재안한다. 작품은 괴물로 변한 남편을 끝까지 사랑하는 한 여자와 그 여자를 책임지려는 남자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연극 ‘어떤 사랑’은 2014년 5월 단막극으로 첫 선을 보였다. 이후 11월 60분 가량의 중편으로 확장했다. 올해는 90분의 장편으로 발전해 새롭게 찾아온다.



    이번 공연은 류성이 극작과 연출을 맡는다. 배우로는 이정아, 종옥형, 이승구, 류성, 김효진, 정윤희, 김지영, 박종욱, 유정숙, 김만중, 조석준, 홍정연 등이 출연한다.




    와우스타 정지혜기자 wowstar3@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힐링캠프 길해연, 8년전 남편과 슬픈 이별.."공연 중에.."
    ㆍ마음의 소리 시트콤 제작, 애봉이는 누구? "강균성vs정준하vs김병옥" 후보 보니..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SBS 스페셜 이재은, 19禁 의상으로 출연 정지 `얼마나 야하길래`
    ㆍ힐링캠프 황석정, 그녀가 서울대를 포기한 사연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최진식 중견련 회장 “산업 대전환으로 경제 재도약 토대 세워야”

      최진식 한국중견기업연합회 회장이 29일 “병오년을 맞아 대한민국 산업의 성장잠재력을 되살리고 코스피 활황과 수출 회복의 낭보를 지속 가능한 산업 펀더멘털 강화로 연결해 강고한 경제 재도약의 토대를 구축해야...

    2. 2

      우리집 거실에 '작품' 같은 안마의자 들여볼까?

      "작가의 미술 작품을 안마의자로?"거실에 작품처럼 둘 수 있는 안마의자가 나왔다. 세라젬은 휴식가전 '파우제 M8 Fit'에 서호성 작가의 작품을 입힌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파우제 M8 F...

    3. 3

      "구축효과 모르시나요?"…李 '확장 예산론' 때렸던 이혜훈 [김익환의 부처 핸즈업]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서민에게 예산을 지원하면 돈이 도는 걸 소비 승수효과라고 했어요."(진행자)"저는 반쪽짜리 얘기라고 생각해요."(이혜훈 의원)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28일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로 이혜훈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