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비-김태희, 열애 인정 후 첫 中행사 동반 참석…`같은 비행기로 입국`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비-김태희, 열애 인정 후 첫 中행사 동반 참석…`같은 비행기로 입국` (사진=빽가 인스타그램)



    비 김태희 비 김태희 비 김태희 비 김태희 비 김태희



    비-김태희, 열애 인정 후 첫 中행사 동반 참석…`같은 비행기로 입국`





    가수 비와 배우 김태희가 공개열애 인정 후 첫 동반 스케줄을 마치고 같이 입국해 눈길을 끌고있다.



    28일 비와 김태희는 최근 중국 하이난에서 열린 화장품 브랜드 `JVJQ` 10주년 행사에 참석하며 공개 연인을 선언한 후 처음으로 동반 스케줄에 나섰다. 해당 브랜드 모델로 활동중인 비와 김태희를 포함한 배우 김희선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하지만 두 사람은 동시에 무대에 오르지는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행사가 끝난 뒤 29일 오후 10시경 같은 비행기를 타고 입국했다. 비와 김태희 커플은 3년째 공개 열애 중이지만 주위의 시선을 상당히 쓰는 모습이었다고 전해졌다. 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둘은 따로 떨어져 걸었고 시간을 두고 서로 다른 게이트로 빠져나왔다. 비가 먼저 나오고 약 30분 뒤 김태희가 옆 게이트로 빠져 나왔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힐링캠프 길해연, 8년전 남편과 슬픈 이별.."공연 중에.."
    ㆍ마음의 소리 TV 시트콤 제작, 애봉이는 누구? "강균성vs정준하vs김병옥" 후보 보니..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SBS 스페셜 이재은, 19禁 의상으로 출연 정지 `얼마나 야하길래`
    ㆍ힐링캠프 황석정, 그녀가 서울대를 포기한 사연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쿠팡, '1인당 5만원' 보상한다더니 실혜택은 5000원…부글부글 [종합]

      쿠팡이 개인정보 유출 사태에 대해 총 1조6850억원 규모의 보상안을 발표했지만, 실질적인 보상은 미미하다는 지적이 나온다. 쿠팡이 지급하는 5만원 상당의 이용권 대부분이 특정 서비스에 한정돼 있어 소비자가 체감할 ...

    2. 2

      생활폐기물 직매립 내년부터 금지…수도권 절반, 민간위탁 불가피

      내년 1월부터 생활폐기물 직매립이 전면 금지되는 가운데 수도권 기초지자체 절반 가량은 공공 소각시설 용량 부족으로 민간 위탁 처리가 불가피한 것으로 나타났다. 나머지 지자체들은 기존 시설 활용만으로도 제도 시행이 가...

    3. 3

      대출 이자 깎아 원금 상환…신한銀 '선순환 포융금융' 가동

      신한은행이 개인사업자의 고금리 대출 이자를 깎고, 할인금액을 원금 상환에 쓰는 포용금융 프로그램을 가동한다. 신한금융그룹이 최근 신설한 생산적금융 추진단의 포용금융 분과에서 처음 추진하는 사업이다.신한은행은 이 같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