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당신을 주문합니다' 정윤호 "입대 전 마지막 작품이라 고민 많았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당신을 주문합니다' 정윤호 / 사진 = 변성현 기자
    '당신을 주문합니다' 정윤호 / 사진 = 변성현 기자
    '당신을 주문합니다' 정윤호 "입대 전 마지막 작품이라 고민 많았다"

    그룹 동방신기 멤버이자 배우 정윤호가 입대를 앞둔 소감을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정윤호는 29일 오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열린 SBS플러스 새 미니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 제작발표회에서 입대를 앞둔 소감을 전했다.

    이날 정윤호는 "입대 전 마지막 작품이라 촬영을 시작하기 전 고민이 많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정윤호는 "작품을 하면서 밤을 많이 샜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인상을 안 썼던 것 같다. 그만큼 좋은 분위기 안에서 촬영하다보니 열심히 산 것에 대한 보답을 받은 것 같았다"고 말했다.

    정윤호는 "이 작품을 끝까지 보지 못하고 현역 입대하는 게 굉장히 아쉽다"며 "하지만 안길호 PD가 영상을 따로 보내주기로 했다. 결말은 볼 수 있을 것 같아 괜찮다"고 말하며 웃음을 터뜨렸다.

    정윤호는 다음달 21일 현역으로 입대한다.

    한편 정윤호, 김가은, 장승조, 구재이, 조윤우, 백종원 주연의 '당신을 주문합니다'는 수제 도시락 전문 아뜰리에 '플아다 (FL-ada)'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꽃미남 셰프 국대와 연애초보 송아의 맛깔나는 로맨스 드라마로 오는 7월 6일 첫 방송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윌 스미스, 남성 바이올린 연주자에 성희롱 혐의 피소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겸 가수 윌 스미스가 동성 성희롱 혐의로 피소돼 충격을 안기고 있다. 1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 등 다수 매체는 브라이언 킹 조셉이 지난달 31일 소송을 제기했으며, 피고로 윌...

    2. 2

      [포토+] '판사 이한영'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재진 PD(왼쪽 네 번째)와 배우 황희, 오세영, 박희순, 지성,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

    3. 3

      [포토+] 황희, '이글이글 강렬한 눈빛'

      배우 황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