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는 ‘커피 공화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커피 음용 빈도가 주식인 김치와 쌀밥을 넘어 섰을 정도다. 커피애호가들이 증가하면서 이들의 입맛도 더욱 까다로워지고 있다. 인스턴트 보다는 커피머신을 활용한 고급 커피를 선호하고 있는 것. 이러한 니즈를 반영해 사무실이나 음식점에서는 전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을 설치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실제로 국내 커피머신 시장은 최근 4년간 23% 가량 확대된 것으로 추정되며, 시장 규모 또한 4조6000억 원대에 달한다.



이런 가운데 밀리타 코리아(대표 양정웅)가 국내 판매 2년 연속 1위를 기념해 커피머신 파격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밀리타 코리아는 브랜드와 기종에 관계없이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캡슐 커피머신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카페오 바리스타’를 최대 100만원, 카페오 솔로, 솔로앤밀크를 15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는 밀리타 코리아 홈페이지 및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일부매장과 롯데 하이마트 전점,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7월 20일까지 진행된다.



밀리타 코리아 관계자는 “국내 커피머신 시장에서 독일 최대의 커피그룹 밀리타가 유럽 최고의 리서치 전문기업 GFK 조사결과 국내 전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시장 판매량 기준 점유율 57.3%를 차지, 2년 연속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며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하게 해준 국내 고객 성원의 보답하기 위해 해외 직구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보상판매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밀리타 최고의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으로 알려진 ‘카페오 바리스타’는 품질은 물론 디자인, 사용자 편의성, 기능 부분까지 커피애호가들을 만족시킨 제품이다. 실제로 세계 3대 디자인 상 중의 하나인 레드닷 어워드 2014를 수상하고, 플러스 엑스 어워드를 통해 유럽 혁신 브랜드 제품으로 인정받았다.



현재 밀리타 코리아는 매장 전시 및 리퍼제품을 2년 무상 보증으로 최대 60% 저렴하게 구입하고 있다. 또한 밀리타 원두를 3Kg(판매가 99,000원)를 증정하는 파격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뉴코아 백화점 본점 3층 밀리타 직영 전시장(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70-2)에서만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밀리타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는 ‘사용후기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밀리타 전자동 커피머신 사용 후 개인 SNS, 블로그, 카페 등에 포스팅 한 후 홈페이지 이용후기 이벤트란에 남겨주면 선착순 100명에게 밀리타 원두 1Kg를 제공한다.



한편 밀리타는 1908년 독일의 밀리타 벤츠(Melitta Bents)여사가 세계 최초로 커피 필터를 개발한 이후 커피여과 시스템, 원두커피, 커피머신 등을 세계 100여국에 판매하고 있는 100년 전통 독일 최대의 커피그룹이다.



이벤트 내용은 밀리타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melitta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전화(02–574-8740)로 가능하다.




와우스타 한석주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든`예정화vs`철권`남규리, `게임여신`의 D컵 볼륨대결 승자는?
ㆍ노홍철 근황 포착, `과거vs현재` 비교해보니..요즘 하는 일은?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전효성 시크릿 불화설 해명했지만… 한선화 SNS글 보니 `충격`
ㆍ이브의사랑 윤종화 `척수암`, 얼마나 `위험한 병`이길래? "하차 결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