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힐 주비와 래퍼 육지담이 콜라보레이션 신곡 `감성팔이` 뮤직비디오에 동반 출연했다.
24일 정오 써니힐의 공식 페이스북 및 글로벌 케이팝 브랜드 원더케이 유튜브 채널을 비롯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써니힐 리더 주비와 래퍼 육지담이 함께한 디지털 싱글 `감성팔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보컬과 힙합의 조합으로 만난 두 사람은 한 편의 영화와 같은 스토리를 담아낸 뮤직비디오에 직접 참여하며 의외의 케미를 발산했다.
특히 단아한 매력의 주비와 카리스마 넘치는 육지담의 신선한 어울림은 티저 전반에 흐르는 주비의 달콤 설렘 가득한 보컬 보이스와 육지담의 화려한 래핑으로 이어지며 첫 콜라보 호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킨다.
써니힐 주비는 새로 선보이는 신곡 `감성팔이`로 `언프리티 랩스타`를 통해 센스 넘치는 랩 실력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래퍼 육지담과 만나 보컬그룹의 리더에서 솔로 변신에 나섰다.
`감성팔이`는 세련된 일렉트로닉 피아노 멜로디 라인과 그루브한 드럼 비트의 조화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랩 발라드 장르다. 솔직하게 털어 놓지 못하는 이별 후 헤어진 연인에 대한 아픈 감정을 `감성팔이`라는 표현으로 털어놓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주비와 육지담이 함께 한 디지털 싱글 `감성팔이` 음원 및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26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안지혁기자 beauty@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혜박vs추자현, 여름 맞이 `19禁 비키니 화보` 대결 승자는? 男心 후끈
ㆍ김태섭 바른전자 대표 귀순가수 김혜영 결혼, 매출 규모 `3000억`… 후원금도 쾌척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소유진vs써니, 男心 홀리는 `아찔 각선미` 보니.."섹시美는 나이 무관"
ㆍ조정린 기자, 닮은꼴 윤진이 사진 보니… 도플갱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