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유람-이지성, 비공개 결혼사진 공개… `선남선녀` (사진=그가 사랑하는 순간 스튜디오)



차유람 이지성 결혼사진 차유람 이지성 결혼사진 차유람 이지성 결혼사진



차유람-이지성, 비공개 결혼사진 공개… `선남선녀`





얼짱 당구선수 출신 방송인 차유람과 이지성 작가의 결혼식 본식 사진이 공개됐다.



20일 인천의 한 교회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이지성-차유람 부부의 본식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선남선녀의 행복한 모습이 담겨있는 사진과 함께 과거 이지성의 발언이 눈길을 끌고있다.



이지성은 차유람과의 결혼 소식을 전한 뒤 케이블TV 한 연예정보프로그램에 출연해 비하인드 결혼 스토리를 언급한 바 있다.



당시 이지성은 "차유람과 책에서 시작된 인연이 SNS팔로우로 이어졌고 이는 운명적인 첫만남이 됐다"고 밝혔다. 또한 아내 차유람이 모태솔로인 것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이지성은 자신의 책 `리딩으로 리드하라`를 읽고 인문학 공부를 시작하던 때 차유람과 실제로 첫만남을 갖게 됐다며 "대화를 2~3시간 하고 집에 돌아가는 순간부터 제가 그리워지기 시작해서 태어나서 처음이었다고"라며 "단 한 번도 남자를 자기 마음에 허용한 적이 없는데 그래서 그렇게 처음 인연이 됐다"고 말했다.



이지성은 "3월 발간된 `생각하는 인문학`을 탈고하기까지 연인 차유람의 조언과 격려도 큰 도움이 됐다"고 덧붙였다.



결국 부부로 발전한 이지성과 차유람은 13살이라는 나이차이에 따른 가족의 반대를 이겨내고 책과 기부, 봉사가 중심이 되는 삶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정은지, 男心 홀리는 `청순 외모+C컵 볼륨` 보니.."클레오파트라 미워"
ㆍ소속사 福없는 클라라, `60억 가로챈`전 소속사 대표vs`방산비리`이규태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구리 메르스, 환자 입원했던 카이저병원 폐쇄
ㆍ[아시아 초비상]메르스vs홍콩 독감 유행, `500명 사망` 잠잠하나 했더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