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힐링캠프` 최수종, 사극 촬영 중 낙마사고 `하반신 마비` 위기 `아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힐링캠프` 최수종, 사극 촬영 중 낙마사고 `하반신 마비` 위기 `아찔`(사진=SBS)





    힐링캠프 최수종 힐링캠프 최수종 힐링캠프 최수종 힐링캠프 최수종





    `힐링캠프` 최수종, 사극 촬영 중 낙마사고 `하반신 마비` 위기 `아찔`









    배우 최수종이 `힐링캠프`에서 하반신 마비가 될 뻔한 사연을 공개했다.







    22일 방송될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는 `자유남편` 특집으로 배우 이덕화와 최수종이 출연해 자유남편의 진수를 보여 줄 예정이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는 최수종의 부상 이야기가 알려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MC 이경규는 최수종에게 "말 타다 큰 부상을 입지 않았느냐"며 말문을 열었고, 최수종은 "사실 KBS1 드라마 `대왕의 꿈` 할 때 정말 큰 사고가 났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그 그는 "겨울철이라 땅이 다 얼어 있었는데, (달리는 장면 촬영 중) 말이 얼음판에 미끄러졌다"며 "말이 뒹굴면서 등위에 있는 나를 내팽개쳤고, 말은 죽고 나는 바닥을 뒹굴다가 하수구에 처박혔다"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최수종은 "등뼈, 견갑골은 교통사고가 나도 충격을 가해도 안 부러지는 곳이다. 근데 산산조각이 났다"며 "의사 말이 `운이 좋았다, (다친 부위가) 5cm만 옆으로 갔으면 못 걷게 될 뻔했다`더라"고 말해 심각했던 사고 상황을 짐작케 했다.







    최수종이 밝히는 아찔했던 사고 상황부터 사극 연기에 대한 모든 것은 22일 밤 11시에 방송될 `힐링캠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코미디빅리그 유상무, D컵 볼륨 장도연에게 `깜짝`키스?
    ㆍ무한도전 유이, 19禁 수영복 노출 장면 보니 `아찔`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구리 메르스, 환자 입원했던 카이저병원 폐쇄
    ㆍ[아시아 초비상]메르스vs홍콩독감, `500명 사망` 잠잠하나 했더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AI인프라 투자 힘입어 12월 자본재 주문 급증

      12월 미국 주요 자본재 신규 주문이 인공지능(AI) 인프라인 데이터센터의 급성장에 힘입어 예상보다 크게 증가했다. 또 해당 제품 출하량도 급증해 4분기 기업의 설비 투자와 미국 경제 성장이 견조했음을 시사했다.미국...

    2. 2

      뉴욕증시,기술주 주도로 반등…나스닥 1.2% 상승

      미국 경제가 호조를 보이고 있다는 지표들이 발표되고 인공지능(AI)으로 인한 시장 혼란 우려가 가라앉으면서 18일(현지시간) 뉴욕증시는 강력한 반등으로 출발했다. 동부 표준시로 오전 10시 20분에 기술주 ...

    3. 3

      밴스 美부통령 "요구사항 거부한 이란에 군사력 사용권리 보유"

      JD밴스 미국 부통령은 18일(현지시간) 이란이 이번주 핵협상에서 미국의 핵심요구사항인 “레드라인을 언급하지 않았다”며 트럼프 대통령은 군사력 사용 권리를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언급으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