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 스파, 바디 마사지와 페이셜 케어로 구성된 전신 관리 패키지 마련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뜨거운 여름철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한 ‘핫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핫 서머 패키지는 총 90분 동안 진행되는 패키지. 스페셜 브라이트 페이셜 관리와 바디 마사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전신 관리 프로그램이다. 미세한 거품으로 자극없이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고 비타민 A, B1, 미네랄 등이 풍부한 천연 쌀겨 추출성분이 함유된 마스크로 더위와 자외선에 지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탄력을 강화해준다.

눈가에 광채를 주는 로즈 스톤 마사지가 더해져 여름철 어두워진 피부톤을 환하게 밝혀준다. 바디 마사지로는 근육 통증을 완화하고 호르몬 밸런스에 도움을 주는 ‘오가닉 아로마틱’ 또는 ‘리밸런스’ 프로그램 중 1가지를 선택해 구성할 수 있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샤워젤, 바디 스크럽, 바디 로션, 바디 스프레이로 구성된 3만5000원 상당의 커스틴 플로리안 캐모마일 수딩 바디 케어 4종 세트도 함께 제공된다.

핫 서머 패키지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세금 포함 23만1000원에 제공된다. 3층에 위치한 루미 스파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문의 및 예약은 (051)990-1440.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