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밤을 걷는 선비 심창민, 솔직 사심 발언 “상대배우 미인이라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밤을 걷는 선비 심창민 밤을 걷는 선비 심창민 밤을 걷는 선비 심창민



    밤을 걷는 선비 심창민, 솔직 사심 발언 “상대배우 미인이라면...”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에 출연하는 심창민의 과거 솔직한 사심 발언에 눈길이 모인다.



    지난 5월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두근두근 인도’(이하 ‘두근두근’)에는 한국에 돌아온 슈퍼주니어 규현, 샤이니 민호, 엑소 수호, 인피니트 김성규, 씨엔블루 이종현,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만남을 가졌다.



    당시 최강창민은 인도 영화 관계자가 자신을 향해 관심을 보인 것에 만족한 미소를 지으며 “미인의 상대배우가 있다면 언제든 출연할 수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인도하면 카레와 미인이 아닌가”라며 “궁금했다. 얘네들이 가서 얼마나 많은 미인들을 만날지”라고 덧붙였다.



    한편,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는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역모 누명을 쓰고 몰락한 양반가의 딸이 남장을 한 채 책 장사에 나섰다가 탁월한 외모의 신비한 선비를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이준기, 이유비, 심창민이 출연한다.




    문미경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인아 스카이다이빙 사고 원인은 "육지 착륙 실패"··나로호 우주센터 인근 공터에..
    ㆍ절친악당 류승범, 고준희 `꽉찬 C컵+애플힙`에 반했나? "코피 조심"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곽정은, `장미인애-조민아` 無개념 가격 논란 뭐라했길래?.."연예인 바보설"
    ㆍ`여자월드컵 16강전` 한국, 2-1로 스페인 꺾고 첫 16강 진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이스타항공, 안전에 기여한 임직원 8명 포상

      이스타항공이 작년 한 해 동안 항공 안전에 기여한 직원을 선정해 포상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이스타항공은 임직원 안전 의식을 제고하고 사내 안전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매년 사내외 안전 강화에 기여한 임직원을 투표...

    2. 2

      역대급 '국장' 대박에…국민연금 3개월 새 '70조원' 벌었다

      삼성전자·SK하이닉스 주가가 지난해 4분기 급등하면서 국민연금의 주식 평가액이 직전 분기와 비교해 35%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11일 금융정보업체 에프앤가이드 등에 따르면 구민연금이 보유한 공시 대상 ...

    3. 3

      "통신·반도체 이어 로봇·방산에 도전장" [민지혜의 알토란 중기]

      "전기가 끊기거나 재난시에도 연락할 수 있는 안전망을 갖출 수 있습니다."박동환 배터리파워솔루션 대표는 "반도체, 통신에 이어 신재생에너지, 방산 사업으로 확장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산골 오지에서 전기가 끊...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