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분을 숨겨라` 박성웅, 카리스마 리더 강렬한 첫 등장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분을 숨겨라` 박성웅, 카리스마 리더 강렬한 첫 등장 `눈길`(사진=tvN `신분을 숨겨라` 화면 캡처)







    `신분을 숨겨라` 박성웅, 카리스마 리더 강렬한 첫 등장 `눈길`







    `신분을 숨겨라`의 박성웅이 카리스마 리더로 등장해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tvN 드라마 `신분을 숨겨라`에서 박성웅은 특별 수사팀의 리더로 첫 등장했다. 극 중 그는 압도적인 눈빛과 무게감 있는 목소리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16일 방송된 `신분을 숨겨라` 1, 2회에서는 특별 수사팀 리더 장무원(박성웅)의 임팩트 있는 첫 등장이 그려졌다. 무원은 신분을 숨긴 잠입수사로 정선생(김민준)의 뒤를 밟아 안방극장을 숨죽이게 만들었다. 이어, 정선생의 행선지를 확인한 무원은 "영업 준비하지"라는 말로 작전의 시작을 알리며 팀을 이끌어 듬직한 리더의 면모를 뽐냈다.







    또한, 무원은 앞서 정선생의 조직에 잠입해있던 민태인(김태훈)의 위장이 깨져 팀의 정체가 발각될 위험한 상황에서 냉정을 찾고 차건우(김범)를 팀에 영입하는 등 빠른 상황판단으로 남다른 추진력과 리더십을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자신과 수사5과의 존속을 걸고 경찰청장에게 직접 작전허락을 받아내며 `정의구현`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드러냄과 동시에, 날카로운 액션까지 완벽히 소화했다. 이에 박성웅은 팀을 아우르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극대화하는 동시에 극에 팽팽한 긴장감을 더했다.







    한편, 박성웅 주연의 `신분을 숨겨라`는 특수 수사대의 목숨을 건 범죄 소탕 작전과 숨 막히는 팀플레이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 화 밤 11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분을 숨겨라` 윤소이 `노출의 좋은 예`··"셔츠 단추는 풀러주세요"
    ㆍ오연서VS한채아 19禁 몸매 대결...눈을 어디다 둬야하나?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첫 40대 숨져 `알고보니 간경화`··완치된 70대 할머니 "기침하느라 오줌 쌀 정도"
    ㆍ손석희, 9시간 조사 받더니 `의미심장` 오프닝··"오랜만에 보는 것 같습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쿠팡 겨냥했나?…무신사, 모든 회원 대상 5만원 쿠폰팩 지급키로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5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지급에 나섰다.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태를 일으킨 쿠팡이 보상안으로 같은 금액의 구매이용권을 지급하겠다고 했다가 빈축을 산 것과 대비된다.1일 관련...

    2. 2

      '안다르 모회사' 에코마케팅…베인캐피탈, 공개매수 나선다

      글로벌 사모펀드(PEF) 운용사 베인캐피탈이 안다르의 모회사인 코스닥시장 상장사 에코마케팅을 인수한다. 인수 예정 지분(43.6%)을 제외한 잔여 주식도 공개매수해 자진 상장폐지에 나선다.베인캐피탈이 설립한 특수목적...

    3. 3

      "국회의원 가족이면 쓰는 거냐"…논란의 대한항공 'A카운터' [차은지의 에어톡]

      최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직을 내려놓은 김병기 의원 가족들이 항공사에서 누린 특혜들이 회자되고 있다. 일반 탑승객에게는 ‘그림의 떡’이나 다름없는 프리미엄 혜택들이 국회의원 가족들에게는 제공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