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즈는 렌즈 신소재 `퍼스퍼릴콜린`을 활용한 신제품 `안나수이 렌즈`가 눈 건강을 생각하는 2030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사랑 받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퍼스퍼릴콜린(Phosphorylcholine PC)은 인공 심장 판막이나 인공 고관절, 혈관 수술시 사용되는 스텐트 등 신체 내에 삽입되는 인공 신체에 사용되는 물질로 미국 FDA에서 인체에 안전하다는 승인을 얻은 인공생체 성분이다. 그만큼 안전성이 뛰어나 업계서 우수한 렌즈 신소재로 주목받고 있다.



이 소재는 강력한 친수성 분자구조로 렌즈 표면에 마르지 않는 수분층을 형성해 이로 인한 렌즈의 탈수가 방지되고 12시간 이상 촉촉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렌즈 표면에 탄탄한 수분막으로 단백질 및 이물질을 방지한다.



또한 렌즈 자체가 수분을 잡아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눈의 건조함이 심한 사람이나 렌즈 착용 후 갈수록 충혈이 심했던 사람에게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퍼스퍼릴콜린 소재를 활용한 안나수이 렌즈는 함수율이 48%이며 UV 차단 및 높은 산소투과율을 자랑한다. 오렌즈 박상진 대표이사는 "고객 눈 건강을 위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소재를 발굴해 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오렌즈만의 독자적인 PB상품을 출시해 고객 눈 건강에 앞장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오렌즈 안나수이 렌즈는 2주 착용으로 전국 오렌즈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염보라기자 bora@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분을 숨겨라` 윤소이 `노출의 좋은 예`··"셔츠 단추는 풀러주세요"
ㆍ오연서VS한채아 19禁 몸매 대결...눈을 어디다 둬야하나?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첫 40대 숨져 `알고보니 간경화`··완치된 70대 할머니 "기침하느라 오줌 쌀 정도"
ㆍ손석희, 9시간 조사 받더니 `의미심장` 오프닝··"오랜만에 보는 것 같습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