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를 기억해` 도경수, 강렬한 스틸컷 공개 "짧지만 존재감 대박" (사진=CJ E&M)



너를기억해 도경수 너를기억해 도경수 너를기억해 도경수 너를기억해 도경수



`너를 기억해` 도경수, 강렬한 스틸컷 공개 "짧지만 존재감 대박"





그룹 엑소의 멤버 겸 배우 도경수의 드라마 `너를 기억해` 스틸컷이 공개됐다.



KBS2 새 드라마 `너를 기억해` 측이 이준영 역으로 특별 출연하는 도경수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도경수는 묘한 표정을 짓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너를 기억해`에서 이준영(도경수)은 이현(서인국)의 아버지인 이중민(전광렬)이 프로파일링했던 위험한 인물이라는 것과 어린 현의 천재성을 단번에 알아채는 인물로 알려졌다. 특히 이준영은 회상으로 등장하는 인물이지만, 현재를 살아가는 현의 기억 속에 계속 남아 꾸준히 각인되는 인물이다.



도경수는 지난해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영화 `카트` 등에 출연해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이에 도경수가 연기할 이준영 역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된 상황이다.



도경수 또한 무시무시한 존재감을 뽐내는 이준영에 대한 애착이 크다는 후문이다. 바쁜 일정을 소화하면서도 캐릭터를 정확히 이해하기 위해 대본을 읽고 또 읽고, 감독과의 소통을 통해 완벽히 준비해 왔으며 또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 열정을 선보이며 뛰어난 연기력을 발휘했다고 전해진다.



제작사 CJ E&M 측은 "도경수가 첫 회부터 대단한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그가 어떤 사람인지, 어떤 배경을 가진 인물인지는 아직 밝힐 수 없다"며 "다만 한 가지 확실한 건, 짧은 출연이지만 이번 작품으로 연기자 도경수라는 타이틀을 확실하게 각인시킬 수 있는 대단한 존재감을 발휘할 것이다. 방송을 절대 놓치지 마라"고 말했다.



한편 `너를 기억해`는 위험한데도 자꾸만 끌리는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과 그를 오랜 시간 지켜봐 온 엘리트 수사관 차지안이 서로의 정체를 탐색하고, 함께 수사하며 썸과 쌈을 반복하다 성장하고 사랑하는 수사 로맨스 드라마로 2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어머니는 정은지? 66→44 사이즈 비결은?
ㆍ문근영, `D컵 볼륨` 이파니와 매력대결? 승자는…
ㆍ먹으면서 빼는 최근 다이어트 성공 트렌드!!
ㆍ`박원순 사과했지만..`메르스 의사 현재 위독··檢, 수사 착수
ㆍ박보영 민아, 男心 자극하는 `청순 외모+은근 섹시` 승자는? "아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