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을 품에 안은 삼라만상의 존재가치를 표현한 작품 ‘산의 기운’ 으로 유명한 서정 이춘환 화백의 개인전이 오는 6월 24~26일 3일간 국회의사당 의원회관 3층 공관로비에서 서정갤러리와 박성호 의원의 주최로 열린다.

이춘환 작가는 건국대학교 교육대학원을 졸업하고, 개인전 13회(서울윤당아트홀 갤러리 외) 및 단체전 300여회에 참여하였다.

작가의 수상이력으로는 한국 미술대전 대상 수상, 대한민국미술대전 입선 및 특선 5회, 신미술창작전 대상 등이 있으며, 일본 자주현전에서 특선 및 문화교류상 (요코하마미술관)을 수상하며 한국화의 아름다움을 국제적으로 널리 알리기도 했다.

현재 이춘환 작가는 대한민국 미술대전 초대작가로 활동하며, (사)한국미술협회 운영이사와 (사)현대한국화협회 이사를 겸임하고 있으며 경향미술대전 운영위원, 대한민국미술대전 심사위원장, (사)현대한국화협회 감사를 역임하였다. 또한 경찰교육원 외래교수와 육군본부 초빙교수로 왕성하게 활동, 제자 양성에도 힘을 쏟고 있다.

‘존재가치 위에 예술생명이 표현된, 시공을 초월한 예술의 울림 속에서 나타나는 조용한 메아리‘ 로서 표현되는 서정 이춘환 화백의 작품 ‘달항아리’, ‘산의 기운’, ‘바람 부는 날’ 등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모두 공개될 예정이며, 전시장을 찾는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서정 이춘환 화백 개인전’ 을 주최하는 서정갤러리는 미술품 가격의 거품을 제거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형성하여 누구든 미술품에 다가가고 소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미술품 판매 서비스, 아트 마케팅 서비스, 렌탈 서비스 관련 자세한 사항은 서정갤러리 홈페이지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윤형빈,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가면 벗어..복면가왕 팥빙수 정체는?
ㆍ부산 첫 메르스 환자 숨져, `無지병`도 속수무책인데 비염 앓던 `메르스 의사`는?
ㆍ먹으면서 빼는 최근 다이어트 성공 트렌드!!
ㆍ`박원순 사과했지만..`메르스 의사 현재 위독··檢, 수사 착수
ㆍ박보영 민아, 男心 자극하는 `청순 외모+은근 섹시` 승자는? "아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