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9 하휘동·최수진의 머렐 바이럴 영상 화제
머렐, 썸머 아웃도어슈즈 ‘올아웃 에어로’ 출시 기념 바이럴 영상 공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www.merrellkorea.co.kr)은 여름 아웃도어슈즈 ‘올아웃 블레이즈 에어로’ 출시를 기념해 Mnet ‘댄싱9 시즌3 올스타전’ 출연자와 콜라보한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영상(https://www.youtube.com/watch?v=uTAla6PIe34)은 사막과 호수를 배경으로, 댄싱9의 하휘동과 최수진이 머렐의 ‘올아웃 에어로’를 신고 마치 모래와 물 위에서 노는 것 같은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연출했다. 영상 속 댄서들은 각각 비보잉과 현대무용으로 강렬한 무대를 선보였으며, 이와 함께 탄탄한 근육질의 몸매를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안무에 따라 모래가 날리고, 물이 튀기는 순간을 역동적으로 담아내 영상의 몰입도를 높였다. 이 영상을 통해 머렐 브랜드만의 건강하고 액티브한 이미지를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머렐 관계자는 “글로벌 No.1 브랜드 머렐은 고객들에게도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댄싱9의 하휘동, 최수진 콜라보를 통해 다이나믹하고 차별화된 바이럴 영상을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머렐은 SNS 및 영상을 통한 바이럴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젊은 층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영상은 11일부터 케이블 및 유투브를 비롯한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머렐은 ‘댄싱9 바이럴영상 공유하기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머렐과 댄싱9의 주역 하휘동, 최수진이 함께한 썸머 아웃도어 퍼포먼스 영상을 감상한 후, 머렐 공식 SNS에 덧글로 스크랩 URL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3명에게는 머렐 올아웃 블레이즈 에어로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