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화갤러리아, 63빌딩 면세점에 `히든챔피언` 키운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화갤러리아가 63빌딩 면세점의 1개 층 전체를 국내 중소·중견 브랜드로 구성하겠다고 밝혔습니다.

    100개 이상의 브랜드를 입점시켜 국내 기업들의 해외 판로 개척에 일조하겠다는 것이 한화갤러리아의 설명입니다.

    아울러 한화갤러리아는 200억원 규모의 동반성장 펀드를 조성해 유망 중소기업의 판로를 개척하는 `히든챔피언 프로젝트`도 진행할 계획입니다.

    63빌딩 면세점은 관광객들이 차에서 내리자마자 면세점으로 바로 들어갈 수 있도록 63빌딩 지하 1층과 별관 4개 층에 들어서며, 규모는 총 1만㎡입니다.

    특히 3층의 경우, 전체 공간을 `K-Special Hall`로 구성해 중견 기업 전용관으로 구성됩니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국내 중소·중견기업 특별관은 관광객이 4층 한강 테라스를 즐기기 위해서 지나갈 수 밖에 없는 핵심 동선에 위치해 있다"며 "동선의 `골든존` 배치를 통해 국내 브랜드를 집중적으로 노출시킨다는 전략"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문현기자 mhlee@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상류사회 유이vs임지연, 男心 홀리는 `아찔 볼륨 몸매` 대결 승자는? "후끈"
    ㆍ합의이혼 오윤아, D컵 란제리 화보 `믿을 수 없는 볼륨감`
    ㆍ꼬리 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정두홍 아내 16살 연하 `아이돌급 외모`··알고보니 전부인은 톱모델 "능력자네"
    ㆍ[메르스 확산] 메르스 환자 2명 추가 사망.. 총 사망자 수 9명으로 늘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국소비자중심기업協, 2025 키워드는 '혁신' '신뢰'

      한국소비자중심기업협회(KCEA)가 지난 11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AI 전환기 소비자중심기업의 조망: 혁신과 신뢰’를 주제로 2025 연...

    2. 2

      데이원컴퍼니 콜로소 '2025 디지털 광고 대상' 글로벌 캠페인 부문 수상

      국내 대표 성인 교육 콘텐츠 회사 데이원컴퍼니의 직업 스킬 교육 브랜드 콜로소가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글로벌 캠페인 부문을 수상했다.콜로소는 일본, 미국, 대만...

    3. 3

      토마토시스템, 금융 IT 콘퍼런스서 '엑스빌더6 아이젠' 소개

      토마토시스템은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금융 IT 이노베이션 콘퍼런스’에서 자사의 핵심 기술과 솔루션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올해로 21회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국내 금융 IT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