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한강 신도시 운양역에 아름다움을 품은 소형타운하우스 하니카운티가 등장해 분양전부터 초역세권투자가치와 더불어 쾌적한 공간을 원하는 30~40대 수요자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김포한강 신도시에서 분양하는 일반단독주택지 소형타운하우스 `하니카운티`는 오는 2018년 개통예정인 김포도시철도 운양역을 도보 5분으로 이용가능한 초역세권 단독주택지에 위치해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초역세권 김포한강 신도시 운양역에 인근에 분양하는 소형타운하우스 하니카운티는 교통인프라가 으뜸이다. 운양역 초역세권이라는 점 외에 서울까지 25분이 소요되며 인천과 인접해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올림픽대로 확정연결, 국도 확장, 김포 제2외곽순환국도 연결, 운양 용화사IC~누산IC 확장, 송포~인천간 도로 개통으로 도로 환경이 개선되는 것과 더불어 김포도시철도 착공 및 서울광역버스 노선 확충으로 대중교통 편의 등 교통 인프라가 잘 갖추어 있어 수도권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김포한강 신도시에서 분양하는 소형타운하우스 `하니카운티`는 초역세권과 교통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는 장점 외에도 투자 가치 측면도 부각되고 있다. 서울강서 마곡 택지지구 개발로 인한 인구 유입 예상 및 양곡과 마송 택지지구 개발, 원당 정리 사업 등 서울 접근성 외에도 인근 지역의 개발 지속 등에 대한 투자가치 측면에서의 이점도 존재한다. 이와같은 특장점 외에 한강연안 생태환경 도시라는 점에서 환경적인 측면도 인기 비결이다.



`하니카운티`는 개인정원, 테라스, 다락방 등 단독주택과 동일한 실제사용면적을 제공했으며, 고급스러운 건축외관과 감각적인 실내인테리어로 고급타운하우스 못지않은 혁신적인 설계가 돋보인다. `하니카운티`는 총 46세대로 일반단독주택지에 2세대를 나란히 짓는 듀플렉스하우스이며 각자 독립된 주차공간과 마당을 이용하는 효율적인 설계를 자랑한다.



하니카운티가 아파트와 차별화된 점은 30~40평형대의 분양면적으로도 앞마당, 테라스, 다락방등 기존 아파트에서는 누릴 수 없었던 활동공간이 형성되어있어 바비큐, 취미활동, 꽃밭가꾸기 등 다양한 개인공간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특히 최근 아파트에서 문제가 되고 있는 층간소음문제도 없고, 이웃은 물론 가족 간의 프라이버시까지 고려한 신개념 주거공간이라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분양을 앞둔 초역세권 운양역 `하니카운티` 인근에는 유치원과 운양초, 운양고 등이 인접한다. 이들 학군 외에 자녀 교육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트빌리지, 사이언스파크, 에코센터 등도 운양동 내에 지어진다. 단지 후면으로는 산책이 가능한 모담산이 가깝고 생활여건도 좋아 인근에 주민센터, 마트, CGV영화관 등이 지척이다.



각 세대당 공급면적은 약125㎡(구 37형)~139㎡(구 42형)이며 분양가격은 3억원대 후반부터 시작된다. 내년 2월 입주 예정인 김포한강 하니카운티는 올해 6월부터 현장에 분양사무실(문의 031-982-1977)을 개설하고 선착순 계약을 진행예정이다. 시공은 (주)하니홈스종합건설이, 자금관리는 (주)하나자산신탁이 담당하여 안정성까지 갖췄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제 메르스 환자 나흘간 무려 367명 접촉 `충격`··무능한 보건당국 `질타`
ㆍ장예원 아나운서 친동생, 기상캐스터 활동? 브라운관 자매 모습보니..
ㆍ꼬리 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맹기용 `이롤슈가`로 시청자 반응은?...괜찮았다VS띄어주기 방송
ㆍ한혜진, 완벽 명품몸매 비키니 공개…"무조건 굶으면 안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