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더바디샵, `드롭스 오브 유스 컨센트레이트` TV 광고 온에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더바디샵은 배우 공유와 송유정을 모델로 내세운 `드롭스 오브 유스 컨센트레이트` TV 광고를 9일 공개했다.



    이번 TV 광고에서는 `어려질 순 없어도, 어려 보일 순 있다`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맑고 투명한 동안 피부가 얼마나 이성에게 매력적으로 작용하는 지를 보여줬다. 특히 송유정의 투명하고 촉촉한 피부를 어루만지는 손가락이 사실은 공유의 손가락이었다는 반전 설정과 마지막 부분 깊은 눈빛으로 송유정의 볼을 부드럽게 만지는 공유의 모습은 광고를 시청하는 여심을 흔들기에 충분했다는 평이다.



    이번 광고에서 소개된 더바디샵 드롭스 오브 유스 컨센트레이트는 일명 `동안 에센스`라고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희귀 해양생물인 크리스테 마린을 사용해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고 활기를 더해줘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거듭나도록 도와준다. 모이스처라이저나 세럼 사용 전 2~3 방울을 피부 위에 떨어뜨린 후 마사지 하듯 사용하며, 스포이트 형태라 사용이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더바디샵 오미경 상무는 "부스팅 에센스인 드롭스 오브 유스 컨센트레이트는 실제 사용한 고객들의 긍정적인 입소문으로 `동안 에센스`라는 별칭까지 얻을 만큼 높은 재구매율을 자랑한다"며 "이번 TV 광고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이 더바디샵의 동안 에센스를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염보라기자 bora@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에이미 출국명령, C컵 란제리 화보 재조명… `이렇게 예쁜데`
    ㆍ나혼자산다 예정화, ‘D컵+애플힙’공개… 남성팬들“고맙습니다”
    ㆍ수상한 꼬리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세바퀴’ 서인영 “집 찾아온 고소영 장동건 부부 돌려보냈다”...왜?
    ㆍ‘삼시세끼’ 지성-이보영 부부, 깜짝 고백 “2세는 딸이에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국내 최대 건설기계 기업 'HD건설기계' 공식 출범

      국내 최대 건설기계 기업 ‘HD건설기계’가 1일 공식 출범했다. HD현대건설기계·HD현대인프라코어의 합병을 통해 탄생한 HD건설기계는 2030년 매출 14조8000억원을 달...

    2. 2

      주식 등 호황에 500대 부호 재산 '3200조원' 늘어…1위는 머스크

      지난해 동안 세계 500대 부자들의 자산이 2조2000억달러(약 3180조원)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세계 부자 1위는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차지했다.영국 가디언은 31일(현지시간) 기...

    3. 3

      정지선 현대백화점 회장 "반세기 축적 본원적 경쟁력으로 위기 돌파"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사진)이 1일 발표한 신년 메시지에서 올해 경영 방침의 핵심으로 ‘본원적 경쟁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