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가 시작 되는 6월, 뷰티 업계에도 탄산수 열풍이 확산되고 있다. 청량감은 물론, 모공 관리 및 피부 수분 공급에도 효과적인 탄산수에 주목해 탄산수를 함유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스킨푸드가 최근 출시한 `풋사과 탄산수 포어 톡 토너`는 풋사과추출물 및 정제수 대신 초정탄산수 95%가 함유되어 있는 집중 모공 케어 토너 제품이다.



기온과 습도가 모두 높은 여름철에는 모공 확장, 과다 피지분비로 인한 번들거림이 나타나기 쉬운데, 초정탄산수 95%를 함유한 `풋사과 탄산수 포어 톡 토너`는 모공의 노폐물은 피부 밖으로 빼주고, 깨끗해진 모공은 수분으로 채운 후 조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배우 김유정이 출연한 광고 영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킨푸드 `포어 핏 쿠션 보틀 SPF50+ PA+++`은 청량감 있는 초정탄산수를 함유, 지친 여름 피부에 수분감을 부여하는 신개념 쿠션 제품이다.



`포어 핏 쿠션 보틀 SPF50+ PA+++`은 여름철 뜨거운 열과 자외선으로 인해 열린 모공과 피지를 얼음같이 차가운 쿨링감으로 조여주고, 오랜 시간 무너짐 없이 화사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또한 토마토, 샐러리, 레몬, 브로컬리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결을 연출하는 데 도움이 된다.



스킨푸드 `풋사과 탄산수 모공라인`은 번들거리는 피지와 넓어진 모공을 관리해 매끈한 아기피부로 가꾸어주는 스킨케어 라인이다. 세계 3대 광천수로 불리는 초정탄산수는 우리 몸에 유익한 미네랄이 풍부해 피부를 청량하고 상쾌하게 가꿔준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톡톡 튀는 탄산이 함유된 탄산수로 만든 기초제품은 요즘같이 덥고 습한 여름철에 산뜻하고 시원한 사용감과 함께 모공 속 노폐물 제거, 수분 공급, 모공 타이트닝 효과까지 있어 매끄러운 피부결을 가꾸는데 효과적"이라며, "올 여름엔 탄산수가 함유된 기초제품으로 보다 많은 이들이 모공 속까지 깨끗한 피부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정원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시크릿 불화설` 한선화vs정하나 19禁 볼륨 대결 승자는? `아찔`
ㆍ메르스 증상, 38도 발열 동반한 기침 호흡곤란.. "최상의 예방책은?"
ㆍ수상한 꼬리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예원 손편지 사과, 욕설논란은 이태임 勝? D컵 볼륨 대결 승자는?
ㆍ`육성재♥조이` 대세男·女 우결 합류소식...`조이`가 누구길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