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오정연 택시 오정연 택시 오정연



택시 오정연 "서장훈과 이혼 당시 오보 때문에..."



택시에 출연한 오정연이 서장훈과의 이혼 당시를 밝혔다.



지난 2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현장 토크쇼-택시(이하 `택시`)`에 출연한 오정연은 "이혼 당시 내가 먼저 소송을 걸었다는 오보 때문에 뉴스를 불신하게 됐다"고 밝혔다.



오정연은 "어느날 뉴스를 할 때 목소리가 안 나오더라. 스튜디오에 들어가기만 하면 목소리가 안나왔다"라며 "원인을 찾기 위해 상담까지 받았는데 거기서 뉴스를 믿지 않기 때문인 것 같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내가 이혼 했을 때 첫 기사가 내가 먼저 이혼 소송을 했다는 것이었다. 우리는 상호 합의 하에 이혼조정신청을 낸 건데 오보가 된거다. 이후 다 오보만 나가더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날 오정연은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조금 민감하긴 한데 그분이 어딘가에 나와서 이상형 얘기를 안 한다고 했었다. 3년이 지나기 전엔 얘기 안 한다고 했고. 지금은 3년이 지난 상태"고 전했다.



이어 "살아가는데 행복을 느끼는 포인트가 맞아 떨어지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 이런 집이 부러운 것이 아니라, 집을 꾸미면서 `이런 건 어떻게 하면 좋을까` 얘기를 나누거나, 홍대 거리를 거닐면서 `저기 새로 생겼네` 같이 들어가 볼 수 있는 것을 말한다"고 이상형을 밝혔다.
문미경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지성 작가와 결혼 차유람vs한주희 `당구여신`의 미모대결 승자는?
ㆍ원빈 이나영 결혼, 모태 미남미녀 2세는 어떤 모습? 가상 사진 보니…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어 스타일 포 유` 구하라, 19禁 화보로 섹시美 발산 `황홀`
ㆍ차유람 이지성 결혼, 차유람 `19禁 볼륨`에 이지성 반했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