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시크릿 한선화 정하나 불화설, 트위터에 뭐라고 올렸길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시크릿 한선화 정하나 불화설, 트위터에 뭐라고 올렸길래? (사진=한선화 트위터)



    한선화 정하나 한선화 정하나 한선화 정하나 한선화 정하나 한선화 정하나



    시크릿 한선화 정하나 불화설, 트위터에 뭐라고 올렸길래?





    그룹 시크릿의 멤버 한선화와 정하나가 불화설에 휩싸였다.



    한선화는 2일 자신의 트위터에 "3년전 한 두번 멤버간 분위기 때문에 술 먹은적 있는데 그 당시 백치미 이미지 때문에 속상해서 말한걸 세상에 불만이 많다고 말을 했구나"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딱 한 번 술 먹었구나"라고 덧붙였다.



    한선화는 글과 함께 1일 방송된 Mnet `야만TV` 캡처 사진을 게재했다. 이 방송에 출연한 멤버 정하나는 시크릿 멤버들의 술버릇에 대해 이야기 했고 한선화에 대해 "술을 먹으면 세상에 불만이 많아진다"고 밝혔다. 한선화는 이 말에 불쾌함을 표한 것으로 보인다.



    한선화 트위터 글 이후 시크릿 멤버들 간에 불화가 있는 것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멤버의 발언에 공개적으로 불쾌함을 드러낸 것과 술자리가 3년 전 딱 한번이었다는 것 등으로 시크릿 멤버들의 관계에 대한 의혹이 제기됐다.



    시크릿의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3일 "시크릿 멤버들 간의 불화는 전혀 없다"며, 앞서 멤버 한선화가 트위터에 올린 글에 대해서는 "혹시 방송에서 안 좋게 보였을 수 있으니 자기 해명을 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유리, 성형중독 발언에 분노 "내가 언제 성형 인정 안 했어?"
    ㆍ`시크릿 불화설` 한선화vs정하나, sns 저격글 이어 19禁 몸매 대결 승자는?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메르스 환자 5명 추가돼 30명, `마스크+손세정제` 예방법 인기… 증상은?
    ㆍ예원, 이태임에게 손편지 사과 `훈훈`… D컵 몸매도 `훈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이재용 장남' 이지호 소위, 해군 통역장교로 복무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의 장남 이지호 소위가 해군 제5기뢰상륙전단에 배치됐다.11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이 소위는 해군 5전단 내 정보작전참모실에 배치돼 통역 장교로서 임무를 수행할 예정이다.이 소위는 외국군과의 연합 ...

    2. 2

      "호황기지만 中 추격 거세다"…권오갑, 노조에 무슨 말?

      권오갑 HD현대 명예회장이 최근 전임 노동조합 지부장들과 오찬 간담회를 갖고 중국의 거센 추격에 맞서 노사 간 단합을 강조하고 나섰다. 11일 HD현대에 따르면 권 명예회장은 정병모(20대)·백...

    3. 3

      LG이노텍 문혁수 "고수익·고부가 사업 드라이브"…반도체 기판 '풀가동'

      문혁수 LG이노텍 최고경영자(CEO·사장)는 “로봇 부품은 양산을 시작했고, 반도체 기판은 ‘풀가동’에 접어들 것으로 예상된다”며 “차별적 가치를 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