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기내난동` 가수 바비킴,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구형 `혐의 인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기내난동` 가수 바비킴,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구형 `혐의 인정`(사진=한경DB)







    기내난동 바비킴 기내난동 바비킴 기내난동 바비킴 기내난동 바비킴







    `기내난동` 가수 바비킴,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구형 `혐의 인정`







    기내 난동 여승무원 강제 추행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바비킴(본명 김도균)에 대해 검찰이 집행유예를 구형했다.







    1일 인천지법 형사4단독 심동영 판사 심리로 열린 결심 공판에서 바비킴에게 항공보안법 위반 및 강제 추행죄를 적용해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과 벌금 500만원을 구형했다.







    또한 검찰은 바비킴의 신상정보 공개와 성폭력 치료 프로그램 이수도 재판부에 요구했다. 바비킴 측은 이날 검찰이 재판부에 제출한 증거에 동의하고, 혐의를 모두 인정했다.







    바비킴은 피고인 진술에서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 자숙하며 많은 반성을 했다"라며 "앞으로 올바른 삶을 사는 바른 가수가 되겠다. 선처해달라"고 말했다. 바비킴 변호인도 "좌석 배정 문제로 술을 만취하게 마신 점을 참작해달라"고 덧붙였다.







    바비킴은 1월 인천에서 출발해 미국 샌프란시스코로 가는 대한항공 K023편에서 술에 취해 고성을 지르고 승무원 A(27·여)씨의 허리를 끌어안는 등 난동을 부린 혐의로 불구속 기소됐다.







    이에 인천지검 형사2부(부장검사 정지영)는 지난달 바비킴을 항공보안법 위반 및 강제추행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다. 하지만 비행기 좌석이 당초 예약한 비즈니스 석이 아닌 일반석으로 잘못 발권된 것이 밝혀지며 항공사 측의 실수도 동시에 문제가 됐다.







    한편 바비킴의 선고 공판은 11일 오후 1시 50분 같은 장소에서 열린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원빈 이나영 결혼, 이보영-장윤주도 입은 지춘희 드레스 얼마?
    ㆍ`빅뱅` 그들이 또! 다시 돌아온다...이번엔 뱅뱅뱅 어떤 컨셉?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복면가왕 김슬기, 소녀 외모에 숨겨진 `아찔 반전몸매`‥男心저격
    ㆍ메르스 환자 3명 추가…확진자 총 18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정상혁 신한은행장 "혁신기업에 적극 투자"

      정상혁 신한은행장(사진)이 올해 혁신기업에 적극 투자할 것을 임직원들에게 주문했다. 신규 수익원 발굴과 정보보호에도 더욱 힘쓸 것을 당부했다.신한은행은 5일 ‘2026년 상반기 경영전략회의’를 ...

    2. 2

      [포토] 이마트, 고래잇 페스타

      5일 서울 용산구 이마트 용산점에서 모델이 ‘고래잇 페스타’ 할인 품목인 간편식품을 들어보이고 있다. 이마트는 오는 7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간편식과 즉석식품 등이 포함된 골라담기 할인 판...

    3. 3

      아제모을루 "세계 민주주의 쇠퇴 우려…韓민주주의 수호 고무적" [2026 미국경제학회]

      노벨경제학상 수상자인 다론 아제모을루 미국 매사추세츠공과대학(MIT) 교수는 4일(현지시간) 한국의 사례를 들며 민주주의가 경제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평가하면서도 전 세계에서 민주주의가 위협받고 있다고 우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