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가고시마 화산 폭발, 박현빈 소속사 "공연 당시 화산재 심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가고시마 화산 폭발, 일본 화산 폭발, 가고시마 박현빈 콘서트(사진 인우기획)



    가고시마 화산 폭발과 과거 박현빈 일본 공연이 화제다.



    가고시마 화산 폭발은 29일 일본 가고시마현 남쪽 섬인 구치노에라부마지마 산 정상 부근에서 발생했다. 가고시마 화산 폭발로 섬 주민 수백명에게 긴급 피난 지시가 내려졌다.



    가고시마 화산 폭발과 함께 박현빈의 가고시마 콘서트가 새삼 화제에 올랐다. 2011년 9월 박현빈은 일본 가고시마 현의 사쿠라지마 섬에서 열린 `K-POP 페스티벌`에서 공연했다. 당시 가고시마 화산 폭발로 박현빈은 화산재를 맞으며 공연을 펼쳤다.



    가고시마 화산 폭발에도 5000여명의 관객들은 박현빈에게 열띤 호응을 보냈다. 박현빈은 화산재를 맞으며 열창했고, 관객들도 우비와 마스크를 쓰고 박현빈의 무대를 지켜봤다.



    당시 박현빈의 소속사 인우기획은 `가고시마 화산 폭발 콘서트`에 대해 "화산활동이 매우 심해 공연을 이어갈 수 없었던 상황이었다"며 "하지만 박현빈과 관객들은 공연에 심취해 이런 상황을 크게 신경 쓰지 않았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가고시마 화산 폭발에 대해 일본 기상청은 분화경계레벨을 5로 발표했다.




    이소연기자 bhnewsenter@gmail.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메르스 바이러스 공포 확산··SNS 떠도는 여의도·평택 괴담 `일파만파`
    ㆍ수목드라마 가면 수애, `D컵 비키니` 유인영 몸매에 기죽나? 주지훈 선택은?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김수영` 인생 골든벨 울릴 수 있었던 이유...`지성`과 무슨 사이?
    ㆍ빈지노 여자친구 `스테파니 미초바` "맘에 든다"...`금동원`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CC 타고 가도 괜찮을까" 했는데…이젠 미주·유럽도 간다

      2026년 새해 국내 항공사들의 하늘길이 넓어진다. 대형항공사(FSC)를 비롯해 저비용 항공사(LCC)까지 새로운 노선 운항에 나서면서다. FSC뿐 아니라 기존 LCC의 영역인 단거리를 넘어 미주와 유럽 등 FSC의...

    2. 2

      '현금 거래' 잦은 유튜버, 요즘 '탈세' 많다는데…'초강수'

      올해부터 연 매출 1억400만원 이하 창업 기업들은 5년간 소득세와 법인세를 최대 100% 감면받을 ...

    3. 3

      올해 10대 그룹 '인공지능' 주목

      국내 10대 그룹이 올해 신년사에서 가장 많이 언급한 단어는 '인공지능(AI)'이었다. '고객'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많은 기업들이 언급했다. 산업 지형의 급속한 재편 속에 '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