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여자를 울려' 생모 김해숙과 마주한 김정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BC 주말드라마 [여자를 울려](극본 하청옥, 연출 김근홍 박상훈)에서 덕인(김정은)의 생모 화순(김해숙)이 등장한 가운데, 두 사람이 만나는 장면이 공개돼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지난 주 방송에서 [여자를 울려]는 그간 고아로 알려졌던 덕인의 생모 ‘화순’을 등장시키며 극적 긴장감을 끌어올린 상태. 짧은 순간의 등장이었지만, 남다른 모습으로 강렬 캐릭터의 출연을 알린 바 있다.

    이번 주 방송 분에서는 이런 화순과 덕인의 만남이 이루어질 예정. 생모의 존재가 알려지자마자 덕인과의 만남이 빠른 전개로 이뤄지며 극의 긴장감 역시 더해질 것으로 보인다.

    공개된 장면은 생모에 대한 덕인의 그리움을 알게 된 진우(송창의)가 형인 진명(오대규)에게 부탁해 화순에 대한 정보를 얻어다 주게 되고, 덕인은 망설임 끝에 화순이 일하는 곳을 찾아가게 된 장면. 식당 홀에서 서빙 일을 하고 있는 화순의 모습을 창 밖에서 서글프게 바라보던 덕인은 결국 화순과 마주하게 된다.

    두 사람이 만나는 장면은 지난 23일 밤, 은평구의 모 식당에서 이뤄졌다. 이날 촬영에서는 극중 화순과 덕인이 처음 만나는 만큼 배우 김해숙과 김정은 역시 첫 만남이 이뤄졌다. 김정은은 촬영을 대기하던 중 먼저 김해숙에게 다가가 인사를 건네며 실제 모녀 같은 모습으로 다정히 이야기를 나누는 등 드라마 속의 팽팽한 긴장감과 달리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형성됐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