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농협은행, 펀드매니저 초대 화상포럼 실시 "펀드사업 활성할 것"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NH농협은행(은행장 김주하)은 26일 펀드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하여 중국 본토 증시 시황과 상품에 대한 화상포럼을 실시했다고 27일 밝혔습니다.





    이번 화상포럼은 펀드매니저 3명을 초대하여 최근 중국 본토 증시 시황 및 전망 등 고객 응대를 위한 직원들의 마케팅 역량 강화를 중심으로 진행됐습니다. 화상포럼에는 500명의 직원이 참석했습니다.





    신인식 농협은행 신인식 개인고객부장은 "향후에도 금융시장 이슈와 직원들의 관심사항 등을 착안하여 다양한 주제로 화상포럼을 진행하여 펀드사업 활성화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농협은행의 4월말 기준 펀드 수탁고는 전년말 대비 1조 1천592억원 증가하였으며 성장률은 14.7%를 기록했습니다.


    박시은기자 se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맹모닝` 반응은? 최현석 "..."vs김풍 "맛있어"
    ㆍ백상예술대상 김사랑, `D컵볼륨+꿀벅지`로 男心저격 `아찔`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정주리` 임신 3개월, 웨딩화보 청순미 눈길...`김수현`과는 무슨 사이?
    ㆍ유재석 "아내 나경은과 권태기...문자로 통보" 솔직 고백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자산 '5억' 찍는 시점은…" 세대별 '생존 전략' 이렇게 달랐다 ['영포티' 세대전쟁]

      국민연금에 대한 불신이 임계점을 넘었다. 올해 3월 '더 내고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으나, 청년층 사이에서는 "국가가 운영하는 '폰지 사기' 아니냐"는...

    2. 2

      '금'보다 2배 뛰었다…"없어서 못 팔아" 가격 폭등에 '우르르'

      국제 은(銀) 가격이 폭등을 거듭하며 온스당 78달러선까지 넘어섰다. 26일(현지시간) 현물 은 가격은 하루 동안 9% 급등하며 78.53달러를 기록해 사상 최고치를 갈아치웠다. 은값은 올해 들어서만 160...

    3. 3

      "하루만 맡겨도 돈 번다" 재테크족 우르르…'100조' 뚫었다

      증권사의 확정금리형 상품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만기가 짧은 안전자산에 돈을 맡겨 단기 수익을 확보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종합자산관리계좌(CMA) 잔액은 이달 23일 기준 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