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휴롬, `사운드홀릭페스티벌 2015` 공식 후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프리미엄 생활가전 ㈜휴롬(대표 김재원)이 오는 30일부터 31일까지 이틀간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제 2회 `사운드홀릭페스티벌 2015`의 메인 스폰서로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한다.



    `사운드홀릭페스티벌 2015`은 중견과 신인 아티스트, 메이저와 인디밴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에 걸쳐 폭넓은 관객층을 아우르는 도심형 음악 축제로 특히 올해에는 양희은, 노브레인, 크라잉 넛 등 총 94팀의 아티스트 참여가 예정되어 있다.



    이번 페스티벌의 공식 메인 스폰서인 휴롬은 휴롬 스테이지를 개설할 예정이다. 또한 아티스트 라운지에서는 공연에 출연하는 아티스트들을 위해 이틀간 즉석에서 짠 휴롬주스를 제공하고, 휴롬스테이지 옆에 파라솔과 의자를 마련하여 열띤 공연에 지친 관객들을 위한 쉼터를 제공할 예정이다.



    휴롬 관계자는 "다양한 배경과 연령의 사람들이 함께 참여하여 즐길 수 있는 이번 `사운드홀릭페스티벌 2015`와 같은 문화 행사 후원을 지속하여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휴롬주스를 통한 건강한 주스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문정원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맹모닝` 반응은? 최현석 "..."vs김풍 "맛있어"
    ㆍ백상예술대상 김사랑, `D컵볼륨+꿀벅지`로 男心저격 `아찔`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정주리` 임신 3개월, 웨딩화보 청순미 눈길...`김수현`과는 무슨 사이?
    ㆍ유재석 "아내 나경은과 권태기...문자로 통보" 솔직 고백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투자 세제 지형 격변…'배당 분리과세' 유불리 따져야 [고정삼의 절세GPT]

      <고정삼의 절세GPT>에서는 독자들이 궁금해할 세금 관련 이슈를 세법에 근거해 설명합니다. 22회는 윤나겸 아우름웰스앤택스 대표 세무사와 함께 올해부터 달라진 세제에 대해 알아봅니다.>올해부터 기업의 법인세율이 1%...

    2. 2

      "하루 20시간 써요"…요즘 부모들 난리 난 '300만원 아기 헬멧'

      아기의 머리 모양을 예쁘게 만들어 준다는 '두상 교정 헬멧'이 개당 200만~300만원에 이르는 고가에도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신생아 머리의 특정 부위가 납작하게 눌리는 사두증 진단이 늘고 ...

    3. 3

      다이소 또 일냈다…5만원짜리 5000원에 팔더니 '품절 대란'

      다이소가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과 협업해 선보인 화장품 '줌 바이 정샘물'이 출시 직후부터 품귀 현상을 빚고 있다.10일 다이소몰에 따르면 이날 오전 기준 스파츌라 파운데이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