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영석 대상, 백상예술대상 나영석 (사진 삼시세끼 나영석 이서진)



나영석 PD가 `백상예술대상` 방송 대상을 받았다.



나영석 PD는 26일 제51회 `백상예술대상`에서 방송 부문 대상을 받았다. 나영석 PD는 tvN `꽃보다 할배`, `삼시세끼` 등을 연이어 히트시켰다.



나영석 PD는 대상 직후 "정말 감사하다. 뜬금없는 상을 주셨다"라며 "삼시세끼 덕에 받은 상이라 생각한다. 무엇보다 추운 겨울날 만재도에서 요리한다고 고생한 차승원, 옆에서 고기 잡는다고 고생한 유해진, 손호준 모두 감사하다. 무엇보다 내일 정선 촬영가야하는데. 내일 촬영 같이할 tvN 서진이형 감사하다. 택연이도 고맙고, 새로 합류한 광규 형님도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어 "대상이니까 내가 하고 싶은 말을 하겠다. 예능은 `대`자 들어가는 상을 받으면 잘 안된다는 징크스가 있는데, 마지막일 것 같아서 하고 싶은 말을 하겠다. 내가 만든 프로그램이라고 하지만 내가 만드는 것이 아니다. 훌륭한 후배, 작가, 스태프들과 같이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1박2일` 때부터 고생한 스태프들 고맙다"고 전했다.



한편 `백상예술대상`은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렸다. 신동엽, 김아중, 주원이 `백상예술대상` MC를 맡았다.


이소연기자 bhnewsenter@gmail.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반전뒤태`정주리vs`완벽뒤태`이윤지 임신, 누리꾼 반응은?
ㆍ후아유 `청순섹시`김소현vs`D컵볼륨`김희정, 육성재 선택은?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김부선vs황석정 진실게임, sns글 돌연 삭제… 황석정 언제 입 여나?
ㆍ정주리 임신,"현재 3개월째 접어들었다" 예비 신랑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