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로, 컴백 앞두고 타이틀곡 선공개…‘달콤한 꽃 보이스’
[연예팀] 그룹 헤일로가 컴백을 앞두고 여심을 홀리는 달콤한 꽃보이스로 돌아왔다.

5월26일 헤일로가 공식 유투브 및 SNS 계정을 통해 세 번째 싱글 앨범 ‘그로우 업(GROW UP)’ 발매를 앞두고 새 앨범 전곡 프리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40여초 분량으로 헤일로의 새 타이틀곡 ‘니가 잠든 사이에’를 비롯해 수록곡 ‘손가락 걸고(Nothing on you)'와 ‘눈부셔’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담겨있다.

특히 타이틀곡 ‘니가 잠든 사이에’는 지난 23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진 ‘2015 사랑한다 대한민국 드림 콘서트’ 무대를 통해 최초로 공개, 상큼한 소년에서 어느덧 꽃청년으로 돌아온 헤일로의 모습에 달콤, 청량한 보이스가 더해지며 여심을 심쿵 자극했다.

이어 수록곡 ‘손가락 걸고’는 사랑하는 여인에게 헌신적인 사랑을 바친 남자의 마음을 표현했으며, ‘눈부셔’는 멤버 재용의 첫 자작곡이자 팬클럽 헤브(HALOVE)를 위해 탄생된 따뜻하고 달콤한 노래로 팬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큰 선물이 될 곡이다.

헤일로는 앞서 공개된 6인 6색의 앨범 재킷 사진에서도 실제 팬들이 생각하는 멤버별 개인 이미지를 바탕으로 촬영을 진행하는 팬 맞춤 형식으로 컴백을 기다려준 고마운 팬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헤일로는 28일 세번째 싱글 앨범을 정식 발매하며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하이스타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냉장고를 부탁해’ 이연복, 김풍 상대로 승리 “무섭다”
▶ ‘안녕하세요’ 은정 “엘시 뜻? 좋은 의미 다 가진 이름”
▶ ‘식샤를 합시다2’ 이주승, 윤두준에 속내 고백 “숨기 싫다”
▶ [포토] 정은지-윤보미-손나은 '부산 팬들이 반가운 요정들'
▶ ‘냉장고를 부탁해’ 션 “아내 정혜영이 적극 추천해 출연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