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냉장고를 부탁해' 훈남셰프 맹기용, 16kg 감량 전 과거 어땠길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맹기용 셰프가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화제가 된 가운데 그의 최근 인터뷰도 눈길을 끌고 있다.

    맹기용 셰프는 지난 21일 SBS funE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먹으면 바로 살이 찌는 체질이다"며 "예전에는 과체중이었다. 통통하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말했다.

    그는 "스무 살 때 16kg 정도를 뺀 기억이 있다"며 "운동은 좋아해서 헬스, 미식축구도 많이 했다"며 "탁구, 배드민턴, 스노우보드, 웨이크보드도 좋아한다"고 밝혔다.

    또 맹기용은 자신의 경력에 대해 "내가 요리 경력이 긴 것도 아니고 요리와 관련해 권위 있는 학교를 나온 것도 아니고. 그래서 난 더 열심히 해서 우리 부모님뿐만 아니라 손님, 그리고 또 많은 사람들에게 나를 증명해 보여야 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난 25일 방송된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맹기용 셰프가 첫 출연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박희순,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

      배우 박희순이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2. 2

      윌 스미스, 남성 바이올린 연주자에 성희롱 혐의 피소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겸 가수 윌 스미스가 동성 성희롱 혐의로 피소돼 충격을 안기고 있다. 1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 등 다수 매체는 브라이언 킹 조셉이 지난달 31일 소송을 제기했으며, 피고로 윌...

    3. 3

      [포토+] '판사 이한영'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재진 PD(왼쪽 네 번째)와 배우 황희, 오세영, 박희순, 지성,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