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공인중개사 시험, 공인드림 무료인강&모의고사로 탄탄하게 준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공인중개사 인강 사이트 `공인드림(공인중개사 인강 무료 드림)`이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무료인강 제공과 무료 모의고사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인드림 인터넷 카페에 가입만 하면 누구나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인강)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공인드림은 실제 학원 현장 강의를 그대로 옮긴 인강을 제공, 생동감 있고 지루하지 않은 수업을 전한다.



    공인드림의 7단계 무료인강은 단계별로 체계적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다. 상반기에는 기초와 기본, 심화, 핵심 4단계로 진행되는 이론 완성 코스를 들은 후 6월 이후 하반기부터는 출제 유형에 따라 이론을 실제로 적용해볼 수 있는 문제풀이와 모의고사, 마무리특강 등 3단계 실전 완성 과정을 수강하면 10월에 있을 공인중개사 시험에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다.



    또한 선명하고 깨끗한 Full HD 화질에 21:9의 슈퍼 와이드 화면으로 제공되는 공인드림의 인강은 수강생들의 눈의 피로를 최소화 해주며 동영상 배속 조절도 가능해 개인의 학습 스타일에 따라 편하게 인강을 수강할 수 있다.



    공인드림 회원이면 누구나 시험에 응시할 자격이 부여되는 온라인 모의고사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이 실전감각을 익히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5회에 걸쳐 무료로 진행할 예정이며 정해진 날짜에 공인드림 카페를 통해 응시 가능하다.



    한편, 공인드림은 현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오는 5월 31일까지 실시되는 `소통왕을 찾습니다! 덧글왕 이벤트`는 공인드림의 최다 덧글 작성자 1~3등을 뽑아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공인드림 어플을 다운 받거나 즐겨찾기한 화면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선물하는 공인드림 카페 앱 설치&즐겨찾기 인증 이벤트도 오는 5월 31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무료 온라인 모의고사 일정 및 현재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들에 관한 내용은 공인드림 홈페이지(cafe.naver.com/osumo)에서 확인 가능하다.




    와우스타 한석주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SNL 클로이 모레츠, 화보서 `19禁 가슴골` 내밀고 뭐해? "`먹방` 몸매 클라스"
    ㆍ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정체는? `김연우vs김동명vs카이` 후보 지목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현대기아차, 중국서 판매 2위...GM제쳐
    ㆍ中 맞춤형 신차 통했다··현대기아차, 중국시장 2위 탈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포토] 뉴욕에 뜬 LG생건 ‘닥터그루트’ 팝업

      LG생활건강이 최근 미국 뉴욕에서 헤어 브랜드 ‘닥터그루트’ 팝업 행사를 열었다고 31일 밝혔다.  LG생활건강 제공

    2. 2

      미국은 온체인 질주하는데…한국은 아직도 제자리[한경 코알라]

      코인, 알고 투자하라!한국경제신문의 암호화폐 투자 뉴스레터 '코알라'에 실린 기사입니다.매주 수요일 발행하는 코알라를 받아보세요!무료 구독신청 hankyung.com/newsletter 미국의 2025년과 우리의 2025년: 금융 온체인화의 명암미국은 지난 한 해 동안 백악관과 관계기관, 산업계가 혼연일체가 되어 혁신에 매진한 끝에, '금융 시장의 온체인(On-chain)화'를 제품 출시 직전 단계까지 완성했다. 반면, 우리나라는 논쟁과 반대, 보류의 굴레에 갇혀 단 한 걸음도 내딛지 못했다. 이제 전 세계를 겨냥한 미국의 '블록체인 슈퍼앱'들이 물밀듯이 쏟아질 것이나, 우리는 전혀 준비되어 있지 않다. 미국의 2025년: 혁신을 향한 질주1월 20일 트럼프 대통령 취임 당일, 규제의 상징이었던 게리 겐슬러 SEC 위원장이 사임했다. 이튿날 SEC는 규제 개선을 위한 '크립토 태스크포스'를 출범시켰고, 23일 백악관은 '디지털 금융 리더십 강화'를 골자로 한 행정명령을 발표하며 서막을 열었다.3월에는 비트코인을 전략 자산화(Strategic Bitcoin Reserve)하는 행정명령이 내려졌고, 4월 친(親)가상자산 인사인 폴 앳킨스가 SEC 위원장으로 취임하며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 5월에는 규제의 '현대화' 계획이, 6월에는 의회에서 지니어스법(GENIUS Act)이 통과되는 등 입법과 행정이 톱니바퀴처럼 맞물려 돌아갔다.7월 말, 백악관 실무그룹(PWG)은 은행, 시장 구조, 조세 등 100여 가지의 규제 권고안을 담은 보고서를 내놓았다. 뒤이어 SEC는 증권과 비증권을 아우르는 '슈퍼앱(Super App)' 구상을 발표했고, CFTC는 디지털 자산의 현물 거래 개시와 파생상품 담보 승인을 약속했다. 9월에는 ICO가 증권이 아님을 명확

    3. 3

      루이비통 제친 샤넬…침체에 '럭셔리 양극화' 뚜렷

      샤넬이 루이비통을 제치고 글로벌 패션 부문 브랜드 가치 최정상에 올랐다. 시계의 대명사 롤렉스도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며 톱5에 진입했다. 반면 한때 MZ세대의 열렬한 지지를 받은 구찌의 브랜드 가치는 4분의 1가량 증발했다. 경기 침체 시기일수록 가격이 비싸도 보다 확실한 브랜드와 환금성 높은 상품에 지갑을 여는 ‘럭셔리 양극화’ 현상이 뚜렷해졌다는 분석이 나온다.30일(현지시간) 영국의 브랜드 평가 컨설팅 업체 브랜드파이낸스가 발표한 ‘2025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가치 50’ 보고서에 따르면 샤넬은 브랜드 가치가 전년 대비 45% 상승한 379억달러(약 53조원)를 기록했다. 부동의 패션 1위였던 루이비통(329억달러)을 3위로 밀어내고 전체 2위, 패션 부문 1위를 꿰찼다.패션업계에선 이를 두고 ‘초고가 전략의 승리’라는 평가를 내놨다. 샤넬은 코로나19 사태 이후 수차례 가격을 인상하며 ‘배짱 영업’을 이어갔음에도, 오히려 오픈런이 지속되는 등 더 큰 인기를 누렸다. 브랜드파이낸스는 “샤넬은 단순한 패션을 넘어선 헤리티지(유산)를 파는 브랜드로 인식되고 있다”며 “소비자의 심리적 가격 저항선을 무너뜨린 대표적인 사례”라고 진단했다.반면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급성장한 구찌의 브랜드 가치는 전년 대비 24% 하락한 114억달러에 그쳤다. 순위도 기존 5위에서 9위로 미끄러졌다. 명품 소비의 큰손이던 중국의 경기 둔화와 젊은 층의 구매력 감소 영향이 컸다.시계와 뷰티 부문 브랜드의 약진도 눈길을 끈다. 롤렉스의 브랜드 가치는 36% 상승하며 5위로 뛰어올랐고, LVMH 그룹 산하의 뷰티 브랜드 겔랑은 23% 늘어나며 2021년 이후 처음으로 톱10에 복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