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듀사` 카메오, 화려한 출연진…신동엽-EXID 하니까지 `초특급` (사진=KBS2 드라마 `프로듀사` 화면 캡처)



프로듀사 카메오 프로듀사 카메오 프로듀사 카메오 프로듀사 카메오



`프로듀사` 카메오, 화려한 출연진…신동엽-EXID 하니까지 `초특급`





`프로듀사`의 화려한 카메오 출연진들이 화제다.



22일 방송된 KBS2 드라마 `프로듀사`에는 카메오로 개그맨 신동엽, 방송인 전현무, 가수 유희열, 윤종신, 조정치가 등장했다.



`프로듀사`의 카메오로 출연한 스타들은 `1박2일`의 새 멤버 섭외 과정에서 등장했다. `1박2일` PD 라준모(차태현)와 백승찬(김수현)은 새 멤버를 위해 적극적으로 나섰다.



이날 방송에서 유희열은 "나야 하고 싶지"라며 윤종신 제안 사실에 "종신이 형? 나에게 말도 안 되는 라이벌 의식이 있다"며 신동엽을 언급했다.



신동엽은 "나도 하고 싶다. 전현무도 같이 하자. 걔도 KBS 복귀해야지"라며 전현무를 추천했다. 전현무는 "지금 프로그램 일곱 개나 한다"며 출연료를 언급했다. 신동엽과 전현무는 출연료 문제로 `1박2일` 출연을 거절했고, 이에 유희열 역시 출연을 고사했다.



이어 윤종신은 `1박2일` 멤버로 조정치를 추천했다. 조정치는 "그 형(윤종신)이 나랑 친하다고 했냐? 그냥 까인 걸로 해라"고 거절했다. 또 프로듀사 카메오로 그룹 EXID 하니도 깜짝 등장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프로듀사`는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임수향vs신세경, 19禁 볼륨 몸매 대결… 라디오스타-냄새를 보는 소녀도 화제
ㆍ"강용석 불륜 입증 사진 있어".. 강용석 반응은?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男心 후끈 바디라인 초아 VS 임수향 몸매 대결...눈을 어디다 둬야 하나?
ㆍ"류현진 관절와순 파열 수술 성공적".. 언제부터 다시 뛰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