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홈페이지/오렌지마말레이드
사진=홈페이지/오렌지마말레이드
'오렌지 마말레이드' 설현과 여진구가 키스신 소감을 밝혔다.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16일 방송된 '오렌지마말레이드' 첫 방송 시청률이 4.2%, 2회는 3.3%를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오렌지 마말레이드’ 1회에서는 전학을 온 뱀파이어 소녀 마리(설현)와 그녀에게 반한 재민(여진구)의 로맨스가 전파를 탔다.

'오렌지마말레이드'와 비슷한 시간대 방송된 MBC 예능 ‘세바퀴’는 5.0%, ‘나 혼자 산다’는 9.4%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SBS ‘정글의 법칙 in 인도차이나’는 11.0%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한편, 12일 오후 열린 '오렌지 마말레이드' 제작발표회에서 주연을 맡은 설현은 여진구와의 목 키스신에 대해 “지하철에서 처음 만나서 여진구 목에 키스를 하는데 스킨십을 한다는 느낌보다는 피에 이끌리는 느낌이었다. 물진 않았고 입만 갖다 댔다”며 “오히려 등대에서 하는게 극 중에서도 첫 뽀뽀신이었던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여진구는 설현과의 등대 키스신에 대해 “그날 바람이 많이 불었다. 하얀 등대에 바닷가와 햇살까지 따뜻한 분위기를 원하고 갔는데 안타깝게 날씨가 많이 흐렸다. 최대한 집중하면서 예쁘게 잘 찍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열심히 느낌을 살려가면서 잘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오렌지마말레이드' 설현 여진구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오렌지마말레이드 여진구 설현 대박" "오렌지마말레이드 여진구 설현 잘어울림" "오렌지마말레이드 여진구 설현 훈훈하네" "오렌지마말레이드 여진구 설현 이쁘다" "오렌지마말레이드 여진구 설현 귀엽네" "오렌지마말레이드 여진구 설현 연기는 별로" "오렌지마말레이드 여진구 설현 원작과는 다른듯" "오렌지마말레이드 여진구 설현 캐릭터가 좀" "오렌지마말레이드 여진구 설현 잘되려나" "오렌지마말레이드 여진구 설현 다음주 기대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