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김용준 황정음 김용준 황정음 김용준



황정음 김용준 결별, 과거 발언 재조명..."헤어질 때 됐다"



황정음 김용준 커플의 결별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의미심장한 발언에 눈길이 모인다.



15일 황정음과 김용준 양 측 관계자는 "두 사람이 10년 열애 끝에 좋은 친구로 남기로 했다. 이별은 했지만, 서로 친하게 지내며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황정음과 김용준이 MBC 드라마 `킬미힐미`가 끝난 시점에 각자의 길을 걷기로 했다"라고 덧붙였다.



황정음 김용준 커플은 2006년부터 열애를 시작해 2009년에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실제 커플이 리얼 연애 프로그램에 출연해 인기를 모았다.



황정음은 올해 초 MBC `킬미, 힐미` 제작발표회에서 "김용준과 싸웠다. 진짜인데 왜 웃냐. 난 우울하다"며 "아니 촬영하고 바쁜데 저녁이라도 맛있는거 먹고 싶어서 예약을 좀 해달라고 했는데 예약을 안 했길래 집어치우라고 했다. 헤어질 때 됐다. 진짜다."라고 말한 바 있다.




문미경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배용준 박수진 결혼, `과거 연인들` 몇명? 이사강 부터…
ㆍ배용준 박수진 결혼, `슈가 멤버` 요즘 뭐해? "D컵 볼륨 내밀고.."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병무청 "유승준 착각마. 입국 못해"··싸늘한 여론 "한국서 돈벌려고?"
ㆍ황정음 김용준 결별 공식인정… 박수진 배용준 결혼, `슈가 멤버 다른 행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