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배용준 예비신부 박수진, 결혼 암시 했다? “갈 때가 됐나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용준 박수진 배용준 박수진



    배용준 박수진의 결혼 소식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박수진이 결혼을 암시하는 듯한 과거 발언이 새삼 눈길을 끈다.



    박수진은 지난 9일 방송된 올리브TV ‘2015 테이스티로드’에서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리지는 “나는 누구랑 결혼할지 진짜 궁금해”며 “언니가 더 일찍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박수진은 리지보다 7세가 많았기에 미소를 지으며 부정하지 않았다. 이어 김필의 뮤직비디오 속 박수진의 웨딩드레스 자태가 공개됐다.



    박수진은 “갈 때 됐나 봐요”라고 웃으며 “옛날에는 어른 옷 입은 것처럼 안 어울렸다. 화보를 찍을 때면 정말 어색했다. (웨딩드레스가) 어울리는 거 보니까 갈 때가 됐나 봐요”라고 말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자신의 결혼을 암시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제기하고 있다.



    한편 배용준 박수진 소속사 키이스트는 지난 14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현재 양가 부모님께 허락은 모두 받은 상태이며, 올가을 결혼 예정이지만 구체적으로 결혼식의 일정 및 장소 등은 정해지지 않은 상황이라고 밝혔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맨도롱 `D컵`강소라vs`꿀벅지`하니, 19禁 몸매대결 `화끈`
    ㆍ맨도롱 강소라vs최정문, 19禁 상의+하의 실종 패션 `아찔`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여제자 상습 성추행` 강석진 전 서울대 교수 실형 선고··"사무실로 부르더니.."
    ㆍ男心 홀리는 하니 `승무원 코스튬`, 볼륨 몸매+미모 포텐 "아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미·중 바이오 전쟁 시작… 한국, 최대 수혜국 될까 [글로벌 머니 X파일]

      <글로벌 머니 X파일>은 2026년 신년 기획으로 대한민국의 생존 전략을 ‘트러스트 커넥터’로 제시합니다. ‘트러스트 커넥터’는 '가격'이 ...

    2. 2

      뉴욕증시, 혼조 마감…'국민 배우' 안성기, 오늘 영면 [모닝브리핑]

      ◆ 시총 4조달러 눈앞에 둔 알파벳…뉴욕증시 혼조 마감뉴욕증시의 3대 주가지수는 혼조세로 거래를 마감했습니다. 전통 산업 업종에는 매수세가 유입됐으나, 최근 급등했던 반도체주를 중심으로 차익 실현 매물이...

    3. 3

      현대차·기아, 딥엑스와 AI칩 공동개발…"품질 검증 완료" [CES 2026]

      현대차·기아가 인공지능(AI) 반도체 전문기업 딥엑스와 손잡고 로봇 AI 칩을 개발했다.현대차·기아 로보틱스랩은 8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파운드리 2026에서 딥엑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