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다녀오겠습니다 윤소희 하니 학교다녀오겠습니다 윤소희 하니 학교다녀오겠습니다 윤소희 하니









학교다녀오겠습니다 윤소희vs하니, `뇌섹女 + C컵 볼륨` 승자는? "후끈"









학교다녀오겠습니다 윤소희가 카이스트의 위엄을 한껏 자랑했다.











12일 방송된 JTBC `학교다녀오겠습니다`에서는 김범수, 김수로, 산이, 강남, 성주, 전효성, 윤소희, 홍진경이 출연해 한민고등학교에서 학교 생활을 시작하는 모습이 전해졌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윤소희는 카이스트 출신임을 자랑하듯 고난도 수학문제를 술술 풀어나가 주변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그는 풀이과정까지 완벽하게 풀어내 학생들의 뜨거운 박수를 자아냈다.













이 모습을 본 홍진경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제작진의 농간이다. 재미 만드려고 바보와 카이스트생 섞어놨다"고 불만을 표출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한편 앞서 학교다녀오겠습니다-경기 과천외고 편에서는 EXID 하니가 뛰어난 영어-중국어 실력, 고난도 수학 능력 등 월등한 두뇌를 선보여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한 바 있다. (학교다녀오겠습니다 윤소희 하니 뇌섹녀 사진=GEEK, SM C&C공식 페이스북)


신정원기자 jwsh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미인애 열애, 29禁 넘는 `한뼘 비키니` 화보‥"탱탱 가슴라인 보일락말락"
ㆍ오렌지 마말레이드 설현 `C컵+꿀벅지`로 여진구 잡는다 `아찔`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택시 장영남, 과거 이혼 재혼 구설수로 힘들었던 사연 공개.."뭉클"
ㆍ임태훈, 故송지선 아나운서 스캔들 후 시즌 첫 1군 합류 `관심집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