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노화 사라진 일본 남성 비결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JTBC)



    노화 사라진 일본 남성, 30대 노안 환자 급증



    30대 노안 환자 급증



    30대 노안 환자 급증 소식이 관심을 모은다.



    최근 30대 젊은 층 노안 환자 급증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전자기기 등을 자주 이용하면서 눈 피로가 쌓인 것.



    이런 가운데 눈 건강에 이로운 식품으로는 각종 베리류와 당근 등 다양한 음식이 있다. 특히 `비타민A`와 `베타카로틴` 성분이 많이 든 음식들이 으뜸으로 손꼽힌다.



    30대 노안 환자 급증 소식에 누리꾼들은 "30대 노안 환자 급증, 걱정된다" "30대 노안 환자 급증, 혹시 나도?" "30대 노안 환자 급증, 눈에 좋은 음식 많이 먹어야 겠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웹버족도 화제다.



    웹버족은 인터넷 용어 웹(Web)과 노인세대 실버(Silver)를 합한 신조어로, 첨단 정보화 생활을 즐기는 노년층을 의미한다.



    웹버족은 인터넷을 능숙히 사용함은 물론 각종 커뮤니티, 전자 상거래에 적극 참여하는 등 정보화 사회 주역이기도 하다.







    이런 가운데 일본에서는 112세인 모모이 사카리 씨가 `세계 최고령 남성 기네스북`에 등재 됐다.







    1903년 2월 5일 후쿠시마(福島)에서 태어난 모모이 씨는 농화학 교사로 평생 일했으며, 1950년대에 교장직을 역임했다.







    그는 현재 도쿄의 한 의료기관에서 요양치료를 받고 있다. 귀가 잘 들리지 않지만 혼자서 책을 읽고 인터넷 서핑도 하고 TV로 스모 경기를 보는 등 좋은 건강상태를 유지하고 있다고 복수의 언론이 전했다.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현승 `니가 처음이야` 티저 황승언vs유승옥, "D컵 볼륨으로 아이돌 홀렸나…"
    ㆍ증선위, 회계위반 골든브릿지저축은행 등 3개사 제재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컴백 베스티, MV서 강균성 어떤 역할? "익스큐즈미~"
    ㆍ[이슈N] 시중금리 반등…증권사 실적 `빨간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영포티라 불리기 싫어"…40대 남성들 돌변하더니 '인기'

      화려한 로고와 스냅백 등을 앞세운 과시형 패션에 열광하던 40대 남성들의 소비가 변화하고 있다. 큰...

    2. 2

      매달 초 발표되던 소비자물가, 12월은 왜 월말에 공개할까? [남정민의 정책레시피]

      원·달러 환율이 오르락내리락 하면서 덩달아 같이 주목받는 지표가 있습니다. 바로 물가입니다. 환율이 올라가면 중간재·수입재 가격이 올라가기 때문에 물가에도 적지 않은 영향을 줍니다. ...

    3. 3

      '예금보다 낫다' 소문에 조기 완판…나흘 만에 1조 '싹쓸이'

      종합투자계좌(IMA)가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한국투자증권이 지난 18일 첫 출시한 ‘한국투자 IMA S1’에는 나흘 만에 1조원이 몰렸고, 미래에셋증권이 22일 선보인 ‘미래에셋 I...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