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조권, 뮤지컬 ‘체스’ 남자 주인공 캐스팅…색다른 매력 기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조권이 뮤지컬 ‘체스’의 남자 주인공으로 캐스팅 됐다.



    뮤지컬 `체스 `는 세계 체스 챔피언십에서 경쟁자로 만난 미국의 챔피언 프레디 트럼퍼와 러시아의 챔피언 아나톨리 세르기예프스키 간의 긴장감 넘치는 정치적, 개인적 대립과 프레디의 조수 플로렌스가 아나톨리와 사랑에 빠지며 벌어지는 운명의 소용돌이를 담고 있는 이야기.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에비타’, ‘요셉 어메이징’ 등을 작업한 전설적인 뮤지컬 작사가 팀 라이스의 작품으로 파스칼, 조쉬 그로반, 이디나 멘젤 등 내로라 하는 세계적인 뮤지컬 배우와 가수가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조권은 극 중 아나톨리 역을 맡아 열연할 예정이다. 아나톨리는 러시아 체제 속에서 자유를 잃고, 새로운 세계와 사랑을 꿈꾸는 비운의 러시아 체스 챔피언. 뮤지컬 계에서 라이징 스타로 주목 받고 있는 조권이 이번 작품을 통해 어떤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조권은 2013년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로 뮤지컬 데뷔를 알리며 당시 최연소 ‘헤롯’으로 화제를 모았다. 2013년 더 뮤지컬 어워즈 남우 신인상 후보로 오르며 호평을 받았던 조권은 이어 2014년 뮤지컬 ‘프리실라’의 ‘아담’역을 맡아 열연하며 자신만의 매력을 십분 발휘한 바 있다.



    한편 초연 30년만에 아시아 지역에서는 최초로 한국에서 막을 올릴 뮤지컬 ‘체스’는 조권과 함께 실력파 뮤지컬 배우 신성우, 이건명, 안시하 등이 캐스팅 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5월 13일 인터파크 등의 예매처를 통해 티켓 판매를 시작할 예정으로 6월 19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첫 막을 올린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택시 강예원vs정인영vs이현지, 29금 환상 몸매 대결 `후끈`
    ㆍ`더바디쇼` 유승옥vs최여진, `D컵+애플힙` 몸매 대결 `황홀`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황금락카 두통썼네` 루나-배다해, 그 정체는? 결정적 증거 보니..
    ㆍ힐링 유호정, 애교 눈곱만큼도 없다? 이재룡"한 번 물어봐달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이재용, 사장단과 3시간 신년 만찬…AI 전환 논의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사진)이 새해 첫 출근일인 2일 삼성 계열사 사장단을 대상으로 신년 만찬 행사를 열었다. 이 회장은 올해 경영 구상과 함께 인공지능(AI) 전환과 반도체 사업 회복을 가속화하기 위한 전략을 논의...

    2. 2

      "어떻게 계엄 때보다 더 심하냐"…저녁 회식 실종에 '비명' [이슈+]

      "연말 맞나요? 작년 12월보다 더 손님이 없어요. 웃음만 나옵니다." 연말·연초 외식업계 대목이 실종되는 추세다. 1년 전 12·3 비상계엄 여파로 연말 모임이 줄줄이 취소되는 등 '...

    3. 3

      [포토] 하나은행 신입 행원들 '희망'을 외친다

      2026년 병오년(丙午年) 새해가 밝았다. 하나은행 신입 행원들이 인천 청라동 하나글로벌캠퍼스에서 새해 소망을 담아 바람개비를 돌리며 환호하고 있다. 하나은행 신입행원 200여 명은 이곳에서 업무에 필요한 교육을 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