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1억 기부 아이유, 과거 방송 수지 엉덩이 `찰싹` 때리며 인사...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과거 방송에서 가수 아이유의 `못된 손`이 시선을 모았다.



    지난 2011년도 방송된 KBS 2TV `승승장구`에 출연한 아이유는 몰래 온 손님으로 미쓰에이 수지와 배우 유인나가 등장하자 반가움을 드러냈다.



    아이유는 ‘몰래온 손님’의 음악이 흐르자 "이럴줄 알았다"라며 "티아라 박지연이지. 박지연이죠" 라고 예상했는데 뜻밖에도 수지와 유인나가 등장하자 깜짝 놀라며 “아니네, 너 아니라고 했잖아!”라고 말하며 수지의 엉덩이를 찰싹 때렸다.



    이에 ‘아이유 못된 손’ 장면에 제작진은 ‘만나자마자 엉덩이 인사’라고 자막을 넣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MC 탁재훈은 “보자마자 친구 엉덩이를 때리면 어떡하냐”고 말했고, 아이유는 “인나 언니가 올 거라고는 예상 못했고 수지가 나올 줄 알고 하루종일 물어봤는데 절대 아니라며 중국이라고 했다. 내가 ‘너 아니면 엉덩이 맞는다’고 했다”며 `못된 손`을 내민 이유를 설명했다.



    1억 기부 아이유 모습에 “1억 기부 아이유, 친한가보다” “1억 기부 아이유, 보기 좋네” “1억 기부 아이유, 귀엽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온라인이슈팀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서유리vs예정화, 男心 저격하는 `19금 몸매` 승자는?
    ㆍ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조여정, 연우진과 19禁 몸짓‥"침대에 누워서 뭐해?"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19禁 화끈 열파참 서유리VS복면가왕 가희...승자는?
    ㆍ복면가왕 가희 `19禁 볼륨 몸매` 과시‥"섹시美 철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경기 둔화 비웃는 구릿값…'슈퍼 랠리' 지속

      산업 전반에 사용되는 광물인 구리의 연간 가격 상승률이 16년 만에 최대 폭을 기록했다. 블룸버그통신은 31일(현지시간) "구리가 연일 사상 최고가를 경신하며 런던금속거래소에서 연간 40% 넘는 상승률을 기...

    2. 2

      정은경 "연금개혁 적극 추진…저출산위는 인구 컨트롤타워로"

      정은경 보건복지부 장관(사진)이 2026년 신년사에서 “연금개혁을 적극 추진하겠다”며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는 인구 컨트롤타워로 개편하겠다”고 밝혔다....

    3. 3

      '이럴 줄은' 부자들 분위기 확 달라졌다…한 달 새 무슨 일이 [신현보의 딥데이터]

      고환율 위기 등 여파를 중심으로 한 달 만에 상대적 고소득 및 자산 안전 층 사이에서도 경기 전망이 급격하게 악화한 것으로 나타났다. 나머지 계층은 더 이상 물러설 곳도 없을 만큼 경기가 얼어붙은 상황에서, 경제적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