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뮤직뱅크' 씨엘씨(CLC), 사랑스런 다섯 여동생의 고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KBS2 '뮤직뱅크' 방송 캡처
    사진=KBS2 '뮤직뱅크' 방송 캡처
    뮤직뱅크 씨엘씨

    1일 방영되는 KBS2 '뮤직뱅크'에서는 신인 걸그룹 CLC가 타이틀곡 '에이틴(Eighteen)'의 무대를 꾸몄다.

    이날 씨엘씨는 화이트 세일러 원피스를 입고 무대에 섰다. 씨엘씨는 청순하고도 귀여운 매력으로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매력을 뽐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방탄소년단과 지민 엔 제이던, 달샤벳, MR.MR, CLC, 블락비-바스타즈, 오마이걸, 핫샷, 투포케이, 러버소울, 에이션, 유니크, 박보람, 지누션, 김예림, 레드벨벳, 디아크 등이 출연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