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가 가정의 달을 맞아 1일부터 3일까지 총 3일간 전품목(일부 품목 제외)을 대상으로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



멤버십 데이 기간 중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을 방문하면 회원등급(일반, VIP, VVIP, S클래스)에 따라 15~3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간 내 신규 가입하는 회원 역시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뜻 깊은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이번 스킨푸드 멤버십 데이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5월 멤버십 데이를 통해 보다 많은 이들이 스킨푸드의 푸드 오리지널리티를 경험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킨푸드는 최근 멤버십 제도를 세분화해 등급별 진입장벽을 낮추고,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생일 할인혜택 제공, 등급별 키트 및 선물 증정, 브랜드 자체 클래스 참석기회 제공, 온라인몰 무료 배송 등 멤버십 혜택을 대폭 늘렸다.


문정원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창진 사무장 美서 500억 소송, 승무원 A씨도? 대한항공측 대응은?
ㆍ엑소 매니저, 팬 폭행사건으로 벌금형… 혐의 부인 왜?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내츄럴엔도텍 백수오 `가짜`
ㆍ라디오스타 진세연, `19禁 노출`도 과감하게 OK‥`청순-섹시` 반전 매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