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동생` `서인영 동생` `서인영 동생` `하지원 친언니` `하지원 친언니` `하지원 친언니`





서인영 동생vs하지원 친언니 `막강` 미모대결! 연예인 미모 `깜짝`





서인영 동생과 하지원 친언니가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2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에서 케이블 온스타일 ‘언니랑 고고’ 제작발표회에서 하지원은 친언니 전유경씨와 함께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하지원은 친언니와 함께 이 프로그램을 촬영했다. 김지욱 PD는 “제목 ‘언니랑 고고’에서 ‘언니’는 여배우를 친숙하게 부르는 의미인데 이번 시즌에선 실제로 하지원씨의 친언니가 참여하게 됐다”며 “편안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가족과 동행한 건데 오히려 하지원씨는 언니랑 있을 때 더 경직되는 것 같았다”고 전했다.





이에 하지원은 “정말 24시간 촬영인 줄 몰랐다”며 “처음 도전하는 리얼리티 예능인 만큼 모든 걸 놨다. 지금껏 보여준 적 없는 ‘옆집 사는 지원 언니’의 매력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하지원과 친언니 전유경 씨의 첫 리얼리티 예능 ‘언니랑 고고’는 오는 28일 첫 방송된다.







하지원 자매에 이어 이번엔 서인영 자매가 방송에 출연한다. 23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오는 28일 방송되는 SBS ‘썸남썸녀’에서 서인영이 방송 최초로 자택 공개하며 미모의 여동생도 깜짝 출연 할 예정이다.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서인영이 ‘썸남썸녀’를 통해서 외부에 한 번도 공개한 적이 없는 집안을 최초로 공개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여동생도 깜짝 출연해 서인영과의 자매애를 과시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썸남썸녀’는 오는 28일 밤 11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이처럼 하지원과 서인영은 방송에 자매가 함께 출연해 자매애를 뽐내며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장소윤기자 jsyoonbe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19禁 몸매`김예림`VS작곡가`수란`, `아우`로 맺은 인연 알고보니...
ㆍ언니랑 고고 하지원, D컵 볼륨 애주가 `같이 한 잔?` 친언니 공개 `깜짝`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탁재훈 합의 이혼, 아내 이효림 누구? 모델+화려한 스펙 `놀라워~`
ㆍ`끝까지 간다` 김연지, 과거 강유미 닮은꼴 눈길‥"헷갈리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